<앵커 멘트>
각 대선 후보들은 내일 새벽 0시부터 22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합니다.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각 후보들의 선거운동 전략싸움도 치열합니다.
여야 대선 후보들의 선거운동 준비 상황을 김주한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녹취>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걸그룹 포미닛의 히트곡 '핫이슈'를 개사한 박근혜 후보 로고송입니다.
지역별, 세대별 차별화를 위해 최신곡에서부터 트로트 메들리까지 20여 곡의 로고송이 마련됐습니다.
<녹취> "새누리 기호 1번 박근혜!!!"
전국을 누비며 선거운동을 책임질 후보 유세차량도 마지막 점검을 마쳤습니다.
박근혜 후보는 하루 평균 10여곳씩 유세를 다니는 강행군을 펼칠 계획입니다.
<녹취> 김학송(새누리당 유세지원본부장) : "국민 생활과 지역 현안을 직시하는, 책임지는 국민행복 유세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문재인 후보 측은 댄스와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로고송 15곡을 준비했습니다.
<녹취> "기호 2번 문재인을 찍어 주오~"
특히 젊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청년 유세단의 율동에 공을 들였습니다.
유세차량은 전국의 모든 자치단체마다 최소 한대씩, 총 290대를 준비했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소통 강화를 위해 쌍방향 유세, 맞춤형 유세를 준비 중입니다.
<녹취> 조정식(문재인 캠프 소통1본부장) : "국민과 유권자 여러분께 볼거리와 함께 함께 즐기고 생동감을 불어넣는 유세전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공전의 히트곡 '강남 스타일'은 모든 후보가 탐냈지만, 싸이 측이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각 후보들의 다양한 유세 전략, 표심 공략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김주한입니다.
각 대선 후보들은 내일 새벽 0시부터 22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합니다.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각 후보들의 선거운동 전략싸움도 치열합니다.
여야 대선 후보들의 선거운동 준비 상황을 김주한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녹취>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걸그룹 포미닛의 히트곡 '핫이슈'를 개사한 박근혜 후보 로고송입니다.
지역별, 세대별 차별화를 위해 최신곡에서부터 트로트 메들리까지 20여 곡의 로고송이 마련됐습니다.
<녹취> "새누리 기호 1번 박근혜!!!"
전국을 누비며 선거운동을 책임질 후보 유세차량도 마지막 점검을 마쳤습니다.
박근혜 후보는 하루 평균 10여곳씩 유세를 다니는 강행군을 펼칠 계획입니다.
<녹취> 김학송(새누리당 유세지원본부장) : "국민 생활과 지역 현안을 직시하는, 책임지는 국민행복 유세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문재인 후보 측은 댄스와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로고송 15곡을 준비했습니다.
<녹취> "기호 2번 문재인을 찍어 주오~"
특히 젊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청년 유세단의 율동에 공을 들였습니다.
유세차량은 전국의 모든 자치단체마다 최소 한대씩, 총 290대를 준비했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소통 강화를 위해 쌍방향 유세, 맞춤형 유세를 준비 중입니다.
<녹취> 조정식(문재인 캠프 소통1본부장) : "국민과 유권자 여러분께 볼거리와 함께 함께 즐기고 생동감을 불어넣는 유세전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공전의 히트곡 '강남 스타일'은 모든 후보가 탐냈지만, 싸이 측이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각 후보들의 다양한 유세 전략, 표심 공략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김주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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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권자를 잡아라”…동영상·로고송 대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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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2-11-26 22:01:00
<앵커 멘트>
각 대선 후보들은 내일 새벽 0시부터 22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합니다.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각 후보들의 선거운동 전략싸움도 치열합니다.
여야 대선 후보들의 선거운동 준비 상황을 김주한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녹취>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걸그룹 포미닛의 히트곡 '핫이슈'를 개사한 박근혜 후보 로고송입니다.
지역별, 세대별 차별화를 위해 최신곡에서부터 트로트 메들리까지 20여 곡의 로고송이 마련됐습니다.
<녹취> "새누리 기호 1번 박근혜!!!"
전국을 누비며 선거운동을 책임질 후보 유세차량도 마지막 점검을 마쳤습니다.
박근혜 후보는 하루 평균 10여곳씩 유세를 다니는 강행군을 펼칠 계획입니다.
<녹취> 김학송(새누리당 유세지원본부장) : "국민 생활과 지역 현안을 직시하는, 책임지는 국민행복 유세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문재인 후보 측은 댄스와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로고송 15곡을 준비했습니다.
<녹취> "기호 2번 문재인을 찍어 주오~"
특히 젊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청년 유세단의 율동에 공을 들였습니다.
유세차량은 전국의 모든 자치단체마다 최소 한대씩, 총 290대를 준비했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소통 강화를 위해 쌍방향 유세, 맞춤형 유세를 준비 중입니다.
<녹취> 조정식(문재인 캠프 소통1본부장) : "국민과 유권자 여러분께 볼거리와 함께 함께 즐기고 생동감을 불어넣는 유세전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공전의 히트곡 '강남 스타일'은 모든 후보가 탐냈지만, 싸이 측이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권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각 후보들의 다양한 유세 전략, 표심 공략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김주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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