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매거진] “경찰에 안전띠 매라고 했더니…” 外

입력 2012.12.12 (08:13) 수정 2012.12.12 (09: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톡톡매거진> 이지연입니다.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경찰관에게 따끔하게 충고를 한 운전자가 있어 화제가 됐는데요.

그런데 이 운전자는 불타는 정의감 때문에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고 합니다.

한가로운 한낮의 도로! 한 운전자가 앞서 가던 경찰차 옆으로 다가가 강하게 항의를 합니다.

경찰관이 안전띠를 하지 않고 운전을 하고 있다는 이유에선데요.

안전띠를 착용해라, 차를 세우라며 소리를 질러도 경찰관은 씩 웃고 무시해 버립니다.

하지만 이 사건으로 경찰관이 아닌 동영상을 올린 운전자가 징역형의 처벌을 받게 생겼습니다.

죄명은 바로 난폭운전!!! 오는 14일에 재판이 열릴 예정입니다.

남자의 정의감에는 박수를 보내지만, 그 행동만큼은 위험했던 것도 사실인데요.

부디,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덧셈한다는 개, 천재? 조작?

개 주인들 사이에서도 영재교육 바람이 부는 걸까요?

중국에는 두 살 때부터 수학 교육을 받았다는 견공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문제를 낼 테니 맞춰보는거다”

“3.44 더하기 3.56은?”

“천만은 몇 자리 수야?”

두 문제 모두 정답입니다.

덧셈을 할 줄 안다는 이 견공은 중국에 사는 ‘포테이토’인데요.

주인의 주장하길 더하기, 빼기에 곱하기, 나누기는 물론 휴대전화 번호와 사람 나이도 기억해 숫자만큼 짖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신기해하면서도 영 못 미더워하는 분위긴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굴러 다니는 동전으로 멋진 작품을!

흔하디 흔한 동전이 모여 색다른 예술 작품으로 변신했습니다.

미국의 예술가 ‘로버트 웩슬러‘의 동전 조형물인데요,

오로지 1센트 동전만 3만 개 넘게 사용해 작품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우리 돈으로 10원이 조금 넘는 1센트. 이렇게 바뀌니 색다른 느낌이네요.

“열려라 참깨!” 340조 황금 창고

좀처럼 보기 힘든 은행의 황금 금고를 영국 중앙은행이 전격 공개했습니다.

보관된 금괴들은 값어치는 1970억 파운드. 한화로 무려 340조 원. 이라고 하는데, 가늠이 되나요?

평생 볼까 말까한 진귀한 광경은 영국 한 대학에서 원소를 연구하는 화학 교수의 요청 덕분에 볼 수 있었는데요.

열려라 참깨!! 주문을 외우면 열리는 금고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미간·팔자주름 이렇게 가리세요!

건조한 날씨에 실내 난방까지 겹쳐 피부가 더욱 푸석해지는 겨울철!

아무리 화장을 해도 절대 감춰지지 않는 게 바로 주름인데요.

특히 미간 주름과 팔자 주름은 사람의 인상까지 좌우한다고 합니다.

화난 인상을 주는 미간 주름과 노안의 주범인 팔자 주름!

이 주름만 사라져도, 인상이 한층 부드럽고 어려 보이죠.

주름의 주원인은 피부의 건조와 노화지만, 전문가들은 평소 생활 습관도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황규철(피부과 전문의) : "미간 주름 같은 경우에는 인상을 찌푸리지 않는 생활습관이 중요한데, 거울을 보면서 내가 인상을 찌푸릴 때, 미간 근육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 잘 관찰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한번 생긴 주름은 자연스럽게 없애긴 힘들어도 가릴 수는 있습니다.

먼저, 미간 주름 마사집니다.

두 손가락으로 눈썹 위쪽을 양옆으로 당긴 다음, 엄지손가락 두 번째 마디를 이마에 대고 양끝 쪽으로 당겨줍니다.

그리고 손가락으로 미간 위에서 둥글게 원을 그려주면 되는데요.

팔자 주름은 손끝으로 콧방울 옆을 지그시 눌러 준 후, 관자놀이 쪽으로 끌어 올려줍니다.

그리고 한 쪽 손가락을 광대뼈에 대고 반대편 손가락으로 밀어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팔자 주름에 원을 그려주면 됩니다.

마사지는 10분 내외로 끝내고 수분 크림 같은 보습제품을 충분히 발라주는 것!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톡톡매거진>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톡톡! 매거진] “경찰에 안전띠 매라고 했더니…” 外
    • 입력 2012-12-12 08:18:33
    • 수정2012-12-12 09:09:42
    아침뉴스타임
안녕하세요. <톡톡매거진> 이지연입니다.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은 경찰관에게 따끔하게 충고를 한 운전자가 있어 화제가 됐는데요. 그런데 이 운전자는 불타는 정의감 때문에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고 합니다. 한가로운 한낮의 도로! 한 운전자가 앞서 가던 경찰차 옆으로 다가가 강하게 항의를 합니다. 경찰관이 안전띠를 하지 않고 운전을 하고 있다는 이유에선데요. 안전띠를 착용해라, 차를 세우라며 소리를 질러도 경찰관은 씩 웃고 무시해 버립니다. 하지만 이 사건으로 경찰관이 아닌 동영상을 올린 운전자가 징역형의 처벌을 받게 생겼습니다. 죄명은 바로 난폭운전!!! 오는 14일에 재판이 열릴 예정입니다. 남자의 정의감에는 박수를 보내지만, 그 행동만큼은 위험했던 것도 사실인데요. 부디,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덧셈한다는 개, 천재? 조작? 개 주인들 사이에서도 영재교육 바람이 부는 걸까요? 중국에는 두 살 때부터 수학 교육을 받았다는 견공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문제를 낼 테니 맞춰보는거다” “3.44 더하기 3.56은?” “천만은 몇 자리 수야?” 두 문제 모두 정답입니다. 덧셈을 할 줄 안다는 이 견공은 중국에 사는 ‘포테이토’인데요. 주인의 주장하길 더하기, 빼기에 곱하기, 나누기는 물론 휴대전화 번호와 사람 나이도 기억해 숫자만큼 짖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신기해하면서도 영 못 미더워하는 분위긴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굴러 다니는 동전으로 멋진 작품을! 흔하디 흔한 동전이 모여 색다른 예술 작품으로 변신했습니다. 미국의 예술가 ‘로버트 웩슬러‘의 동전 조형물인데요, 오로지 1센트 동전만 3만 개 넘게 사용해 작품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우리 돈으로 10원이 조금 넘는 1센트. 이렇게 바뀌니 색다른 느낌이네요. “열려라 참깨!” 340조 황금 창고 좀처럼 보기 힘든 은행의 황금 금고를 영국 중앙은행이 전격 공개했습니다. 보관된 금괴들은 값어치는 1970억 파운드. 한화로 무려 340조 원. 이라고 하는데, 가늠이 되나요? 평생 볼까 말까한 진귀한 광경은 영국 한 대학에서 원소를 연구하는 화학 교수의 요청 덕분에 볼 수 있었는데요. 열려라 참깨!! 주문을 외우면 열리는 금고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미간·팔자주름 이렇게 가리세요! 건조한 날씨에 실내 난방까지 겹쳐 피부가 더욱 푸석해지는 겨울철! 아무리 화장을 해도 절대 감춰지지 않는 게 바로 주름인데요. 특히 미간 주름과 팔자 주름은 사람의 인상까지 좌우한다고 합니다. 화난 인상을 주는 미간 주름과 노안의 주범인 팔자 주름! 이 주름만 사라져도, 인상이 한층 부드럽고 어려 보이죠. 주름의 주원인은 피부의 건조와 노화지만, 전문가들은 평소 생활 습관도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황규철(피부과 전문의) : "미간 주름 같은 경우에는 인상을 찌푸리지 않는 생활습관이 중요한데, 거울을 보면서 내가 인상을 찌푸릴 때, 미간 근육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 잘 관찰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한번 생긴 주름은 자연스럽게 없애긴 힘들어도 가릴 수는 있습니다. 먼저, 미간 주름 마사집니다. 두 손가락으로 눈썹 위쪽을 양옆으로 당긴 다음, 엄지손가락 두 번째 마디를 이마에 대고 양끝 쪽으로 당겨줍니다. 그리고 손가락으로 미간 위에서 둥글게 원을 그려주면 되는데요. 팔자 주름은 손끝으로 콧방울 옆을 지그시 눌러 준 후, 관자놀이 쪽으로 끌어 올려줍니다. 그리고 한 쪽 손가락을 광대뼈에 대고 반대편 손가락으로 밀어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팔자 주름에 원을 그려주면 됩니다. 마사지는 10분 내외로 끝내고 수분 크림 같은 보습제품을 충분히 발라주는 것!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톡톡매거진>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