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표 방송 ‘선택! 대한민국’ 내일 방송

입력 2012.12.18 (10:25) 수정 2012.12.18 (14: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 KBS가 제18대 대통령 선거 개표 방송 '선택! 대한민국'을 내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합니다.

KBS 대선 방송은 황상무 앵커의 진행으로 주요 후보의 실시간 동향과 각 캠프의 움직임, 투표와 개표 상황 등이 최첨단 장비와 최고의 방송진이 총동원돼 생중계 됩니다.

투표 마감과 동시에 오후 6시엔 지상파 방송 3사 공동출구조사 결과가 첨단 당선예측시스템인 디시전K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히 KBS의 이번 대선 방송에서는 개표방송 최초로 후보 캐릭터를 동원한 3D그래픽이 첫 선을 보이고, 청와대 로비와 집무실 등 9종류의 가상 스튜디오와 광화문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는 투개표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등 화려한 볼거리가 마련됐습니다.

또 투표 열기와 출구조사 등을 유명인 성대모사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주는 '이광용, 안윤상의 집중분석'과 '숫자로 풀어보는 관전 포인트' 등 개표방송을 보는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코너도 마련됐습니다.

이번 KBS 대선 개표 방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동시 중계되며, KBS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77개국에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 개표 방송 ‘선택! 대한민국’ 내일 방송
    • 입력 2012-12-18 10:25:30
    • 수정2012-12-18 14:26:50
    문화
한국방송 KBS가 제18대 대통령 선거 개표 방송 '선택! 대한민국'을 내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합니다. KBS 대선 방송은 황상무 앵커의 진행으로 주요 후보의 실시간 동향과 각 캠프의 움직임, 투표와 개표 상황 등이 최첨단 장비와 최고의 방송진이 총동원돼 생중계 됩니다. 투표 마감과 동시에 오후 6시엔 지상파 방송 3사 공동출구조사 결과가 첨단 당선예측시스템인 디시전K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히 KBS의 이번 대선 방송에서는 개표방송 최초로 후보 캐릭터를 동원한 3D그래픽이 첫 선을 보이고, 청와대 로비와 집무실 등 9종류의 가상 스튜디오와 광화문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는 투개표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등 화려한 볼거리가 마련됐습니다. 또 투표 열기와 출구조사 등을 유명인 성대모사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주는 '이광용, 안윤상의 집중분석'과 '숫자로 풀어보는 관전 포인트' 등 개표방송을 보는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코너도 마련됐습니다. 이번 KBS 대선 개표 방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동시 중계되며, KBS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77개국에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