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오버’ 최다 조회 K팝 뮤직비디오

입력 2014.12.10 (06:54) 수정 2014.12.10 (07: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강남스타일'로 시작된 '싸이'의 인기가 '유튜브'에서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후속작 '행오버' 역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케이팝 뮤직비디오로 꼽혔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국현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강남스타일의 후속작으로 큰 기대 속에 등장한 싸이의 '행오버'

역시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에 올라온 지 6개월 만에 조회수 1억 6천4백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2위인 엑소의 '중독'보다도 1억 2천만여 건이 많아 올해 유튜브에 게재된 케이팝 뮤직비디오 중 가장 높았습니다.

지난 8일 새롭게 전파를 탄 KBS 월화드라마 '힐러'가 첫 시청률 7.8%를 기록했습니다.

첫 회에서는 성공을 꿈꾸는 인터넷 언론 기자가 '힐러'라는 전설의 심부름꾼을 만나려 애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같은 시간 방송됐던 MBC '오만과 편견'은 9.8%, SBS '비밀의 문'은 4.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습니다.

가수 신해철 씨 사망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신 씨를 수술한 병원의 과실 여부에 대한 감정을 대한의사협회에 의뢰했습니다.

경찰은 이와 별도로 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도 감정을 의뢰할 계획입니다.

의사협회와 중재원 측에서 최종 감정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최소 한 달 이상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KBS 뉴스 국현호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행오버’ 최다 조회 K팝 뮤직비디오
    • 입력 2014-12-10 06:56:58
    • 수정2014-12-10 07:31:38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강남스타일'로 시작된 '싸이'의 인기가 '유튜브'에서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후속작 '행오버' 역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케이팝 뮤직비디오로 꼽혔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국현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강남스타일의 후속작으로 큰 기대 속에 등장한 싸이의 '행오버'

역시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에 올라온 지 6개월 만에 조회수 1억 6천4백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2위인 엑소의 '중독'보다도 1억 2천만여 건이 많아 올해 유튜브에 게재된 케이팝 뮤직비디오 중 가장 높았습니다.

지난 8일 새롭게 전파를 탄 KBS 월화드라마 '힐러'가 첫 시청률 7.8%를 기록했습니다.

첫 회에서는 성공을 꿈꾸는 인터넷 언론 기자가 '힐러'라는 전설의 심부름꾼을 만나려 애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같은 시간 방송됐던 MBC '오만과 편견'은 9.8%, SBS '비밀의 문'은 4.3%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습니다.

가수 신해철 씨 사망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신 씨를 수술한 병원의 과실 여부에 대한 감정을 대한의사협회에 의뢰했습니다.

경찰은 이와 별도로 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도 감정을 의뢰할 계획입니다.

의사협회와 중재원 측에서 최종 감정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최소 한 달 이상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KBS 뉴스 국현호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