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광고 등 지상파 비대칭 규제 개선해야”

입력 2016.06.20 (19:29) 수정 2016.06.20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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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방송에 중간광고를 허용하는 것이 증가하는 제작비 부담을 정책적으로 보존해 질 좋은 프로그램을 보급하는 결과를 낳는다며 중간광고 규제를 재검토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오늘 제주에서 연 학술대회에서 참석자들은 유료방송 점유율이 국내보다 훨씬 적은 여러 선진국에서도 지상파 중간 광고를 허용하고 있다며 이같이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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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간 광고 등 지상파 비대칭 규제 개선해야”
    • 입력 2016-06-20 19:40:00
    • 수정2016-06-20 20:0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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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방송에 중간광고를 허용하는 것이 증가하는 제작비 부담을 정책적으로 보존해 질 좋은 프로그램을 보급하는 결과를 낳는다며 중간광고 규제를 재검토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오늘 제주에서 연 학술대회에서 참석자들은 유료방송 점유율이 국내보다 훨씬 적은 여러 선진국에서도 지상파 중간 광고를 허용하고 있다며 이같이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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