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비즈니스 칸 갖춘 고속 지하철
입력 2016.07.01 (12:48)
수정 2016.07.01 (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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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중국 지하철 단일 시공으로는 최장 길이, 최고 시속의 지하철 노선이 개통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인데 중국 최초로 비즈니스 칸을 따로 갖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리포트>
총 길이 51.9km를 최고 시속 120km로 달릴 수 있는 선전 지하철 11호선.
선전 도심에서 공항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의 가장 큰 특징은 비즈니스 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겁니다.
기차처럼 2인용 좌석이 양쪽으로 설치되어 있고 좌석 아랫부분에 여행 가방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운임은 최고 30위안 우리 돈 5천 300원 정도로 일반 칸과 세 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기자 일반 열차와 달리 선전 지하철 11호선은 이 같은 비즈니스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전 11호선은 중국 최초로 지하철에 비즈니스 칸을 설치했는데 공항 노선의 역할을 겸하기 위해 총 8량 가운데 2량을 비즈니스 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지하철 단일 시공으로는 최장 길이, 최고 시속의 지하철 노선이 개통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인데 중국 최초로 비즈니스 칸을 따로 갖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리포트>
총 길이 51.9km를 최고 시속 120km로 달릴 수 있는 선전 지하철 11호선.
선전 도심에서 공항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의 가장 큰 특징은 비즈니스 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겁니다.
기차처럼 2인용 좌석이 양쪽으로 설치되어 있고 좌석 아랫부분에 여행 가방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운임은 최고 30위안 우리 돈 5천 300원 정도로 일반 칸과 세 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기자 일반 열차와 달리 선전 지하철 11호선은 이 같은 비즈니스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전 11호선은 중국 최초로 지하철에 비즈니스 칸을 설치했는데 공항 노선의 역할을 겸하기 위해 총 8량 가운데 2량을 비즈니스 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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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中, 비즈니스 칸 갖춘 고속 지하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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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7-01 13:06:09
- 수정2016-07-01 13:26:13
<앵커 멘트>
중국 지하철 단일 시공으로는 최장 길이, 최고 시속의 지하철 노선이 개통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인데 중국 최초로 비즈니스 칸을 따로 갖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리포트>
총 길이 51.9km를 최고 시속 120km로 달릴 수 있는 선전 지하철 11호선.
선전 도심에서 공항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의 가장 큰 특징은 비즈니스 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겁니다.
기차처럼 2인용 좌석이 양쪽으로 설치되어 있고 좌석 아랫부분에 여행 가방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운임은 최고 30위안 우리 돈 5천 300원 정도로 일반 칸과 세 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기자 일반 열차와 달리 선전 지하철 11호선은 이 같은 비즈니스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전 11호선은 중국 최초로 지하철에 비즈니스 칸을 설치했는데 공항 노선의 역할을 겸하기 위해 총 8량 가운데 2량을 비즈니스 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지하철 단일 시공으로는 최장 길이, 최고 시속의 지하철 노선이 개통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인데 중국 최초로 비즈니스 칸을 따로 갖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리포트>
총 길이 51.9km를 최고 시속 120km로 달릴 수 있는 선전 지하철 11호선.
선전 도심에서 공항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선전 지하철 11호선의 가장 큰 특징은 비즈니스 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겁니다.
기차처럼 2인용 좌석이 양쪽으로 설치되어 있고 좌석 아랫부분에 여행 가방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운임은 최고 30위안 우리 돈 5천 300원 정도로 일반 칸과 세 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기자 일반 열차와 달리 선전 지하철 11호선은 이 같은 비즈니스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전 11호선은 중국 최초로 지하철에 비즈니스 칸을 설치했는데 공항 노선의 역할을 겸하기 위해 총 8량 가운데 2량을 비즈니스 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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