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뉴스] 문체부, 표절 논란 ‘Creative Korea’ 결국 폐기

입력 2017.06.29 (12:36) 수정 2017.06.29 (1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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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절 논란 등에 휩싸였던 국가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티브 코리아'가 결국 사용 중단됐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크리에이티브 코리아'가 여러가지 논란으로 국민적 공감과 신뢰를 얻지 못해 국가 이미지 제고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는 지난해 7월 발표 이후 프랑스 국가산업 슬로건인 '크레아티브 프랑스'와 철자와 색감 등이 비슷해 표절 의혹 등이 제기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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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초 뉴스] 문체부, 표절 논란 ‘Creative Korea’ 결국 폐기
    • 입력 2017-06-29 12:37:54
    • 수정2017-06-29 12:5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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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절 논란 등에 휩싸였던 국가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티브 코리아'가 결국 사용 중단됐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크리에이티브 코리아'가 여러가지 논란으로 국민적 공감과 신뢰를 얻지 못해 국가 이미지 제고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는 지난해 7월 발표 이후 프랑스 국가산업 슬로건인 '크레아티브 프랑스'와 철자와 색감 등이 비슷해 표절 의혹 등이 제기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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