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고객전화 응대율 10%대…개선 권고
입력 2017.08.03 (18:07)
수정 2017.08.03 (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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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의 고객 응대가 10건 중 1건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 금융당국이 고객센터 인력 확대를 권고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뱅크의 소비자 불편사항을 점검한 결과, 지난 1일 기준 고객 응대율이 14%에 그쳤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뱅크는 160명 안팎이었던 고객센터 인력을 250명으로 늘렸지만, 고객 응대율은 여전히 10%대에 머물러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뱅크의 소비자 불편사항을 점검한 결과, 지난 1일 기준 고객 응대율이 14%에 그쳤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뱅크는 160명 안팎이었던 고객센터 인력을 250명으로 늘렸지만, 고객 응대율은 여전히 10%대에 머물러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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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뱅크 고객전화 응대율 10%대…개선 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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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8-03 18:07:58
- 수정2017-08-03 18:18:40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의 고객 응대가 10건 중 1건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 금융당국이 고객센터 인력 확대를 권고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뱅크의 소비자 불편사항을 점검한 결과, 지난 1일 기준 고객 응대율이 14%에 그쳤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뱅크는 160명 안팎이었던 고객센터 인력을 250명으로 늘렸지만, 고객 응대율은 여전히 10%대에 머물러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뱅크의 소비자 불편사항을 점검한 결과, 지난 1일 기준 고객 응대율이 14%에 그쳤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뱅크는 160명 안팎이었던 고객센터 인력을 250명으로 늘렸지만, 고객 응대율은 여전히 10%대에 머물러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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