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대표팀, 내일 반드시 이란 잡는다!

입력 2017.08.30 (21:55) 수정 2017.08.30 (22: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구대표팀이 내일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의 운명이 걸린 이란과의 아시아 최종예선을 치릅니다.

신태용 축구대표팀 감독은 오늘 공식 기자회견에서 "감독과 선수 모두 승리만을 생각하고 있다며 ,반드시 이란을 꺾고 한국축구의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밝혔습니다.

신감독은 이란전 베스트 11도 경기 당일 공개하겠다며, 극도의 보안과 긴장감 속에 필승 의지를 보였습니다.

<인터뷰> 신태용(축구대표팀 감독) : " 역대 이란한테 힘든 상황이 많이 만들어졌던 부분을 이번 기회에 확실히 바꾸고 되갚아주고 싶습니다."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지은 케이로스 이란 감독은 무실점 무패 기록을 달성하기 위해 혼신을 다할 것이며,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케이로스(이란 축구대표팀 감독) : "이미 말했듯이 축구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승리입니다. 내일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좋은 경기 펼칠 것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축구대표팀, 내일 반드시 이란 잡는다!
    • 입력 2017-08-30 21:58:37
    • 수정2017-08-30 22:23:30
    뉴스 9
축구대표팀이 내일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의 운명이 걸린 이란과의 아시아 최종예선을 치릅니다. 신태용 축구대표팀 감독은 오늘 공식 기자회견에서 "감독과 선수 모두 승리만을 생각하고 있다며 ,반드시 이란을 꺾고 한국축구의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밝혔습니다. 신감독은 이란전 베스트 11도 경기 당일 공개하겠다며, 극도의 보안과 긴장감 속에 필승 의지를 보였습니다. <인터뷰> 신태용(축구대표팀 감독) : " 역대 이란한테 힘든 상황이 많이 만들어졌던 부분을 이번 기회에 확실히 바꾸고 되갚아주고 싶습니다."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지은 케이로스 이란 감독은 무실점 무패 기록을 달성하기 위해 혼신을 다할 것이며,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케이로스(이란 축구대표팀 감독) : "이미 말했듯이 축구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승리입니다. 내일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좋은 경기 펼칠 것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