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돈 침대’ 불안…침대 관련 소비자 상담 38배 증가
입력 2018.06.25 (12:46)
수정 2018.06.25 (1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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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돈 침대' 사태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침대 관련 소비자 상담이 폭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 접수 건을 분석한 결과, 침대 관련 상담이 만4백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38배 증가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 관련 상담은 29배, 라텍스 매트리스는 8.5배의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 접수 건을 분석한 결과, 침대 관련 상담이 만4백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38배 증가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 관련 상담은 29배, 라텍스 매트리스는 8.5배의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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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돈 침대’ 불안…침대 관련 소비자 상담 38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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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06-25 12:48:00
- 수정2018-06-25 12:55:26
'라돈 침대' 사태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침대 관련 소비자 상담이 폭증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 접수 건을 분석한 결과, 침대 관련 상담이 만4백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38배 증가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 관련 상담은 29배, 라텍스 매트리스는 8.5배의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지난달 소비자상담센터 접수 건을 분석한 결과, 침대 관련 상담이 만4백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38배 증가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 관련 상담은 29배, 라텍스 매트리스는 8.5배의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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