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전화 통화 중 자주 끊겨; 소비자 보호원이 이동전화 사용자 3백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분석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소비자보호원이 최근 이동전화 사용자 3백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57%가 한번 전화를 사용할 때마다 평균 한두차례 통화가 끊어진다고 대답했습니다. 또 한번 전화를 걸려면 한두차례 시도해야 한다는 응답이 56.3%를 차지했으며, 세차례가 22%, 네차례 이상도 10.7%나 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동전화 통화 중 자주 끊겨; 소비자 보호원이 이동전화 사용자 3백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분석
-
- 입력 1997-02-27 21:00:00
![](/data/fckeditor/vod/multi/kbs9/1997/19970227/1500K_new/270.jpg)
전국 소비자보호원이 최근 이동전화 사용자 3백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57%가 한번 전화를 사용할 때마다 평균 한두차례 통화가 끊어진다고 대답했습니다. 또 한번 전화를 걸려면 한두차례 시도해야 한다는 응답이 56.3%를 차지했으며, 세차례가 22%, 네차례 이상도 10.7%나 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