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서비스 소비자 불만 많아

입력 2003.01.07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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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한국소비자보호원은 최근 서울과 6대 광역시에 3차 의료기관인 종합전문 요양기관 26곳과 소비자 588명을 대상으로 병원 서비스 이용실태와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한두 가지라도 불만을 경험했다는 응답자가 전체 62.8%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 병원 이용시 불만 내용은 중복검사와 예약시간 지연, 의료진의 불친절, 무성의한 설명 등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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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병원 서비스 소비자 불만 많아
    • 입력 2003-01-07 19:00:00
    뉴스 7
⊙앵커: 한국소비자보호원은 최근 서울과 6대 광역시에 3차 의료기관인 종합전문 요양기관 26곳과 소비자 588명을 대상으로 병원 서비스 이용실태와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한두 가지라도 불만을 경험했다는 응답자가 전체 62.8%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 병원 이용시 불만 내용은 중복검사와 예약시간 지연, 의료진의 불친절, 무성의한 설명 등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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