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세계 6위…현대차 36위
입력 2018.10.04 (18:06) 수정 2018.10.04 (18:18) 통합뉴스룸ET
자동재생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영역 끝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600억 달러에 육박하며 세계 6위를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인 '인터브랜드'가 오늘 발표한 보고서를 보면 삼성전자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598억 9천만 달러로 지난해와 같은 6위에 올랐습니다.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는 135억 3천500만 달러로 36위, 기아차는 69억 2천5백만 달러로 71위로 평가됐습니다.

올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1위는 2천144억 8천만 달러로 평가된 애플이었고, 구글과 아마존이 2, 3위를 기록했습니다.
  •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세계 6위…현대차 36위
    • 입력 2018-10-04 18:12:31
    • 수정2018-10-04 18:18:28
    통합뉴스룸ET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600억 달러에 육박하며 세계 6위를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인 '인터브랜드'가 오늘 발표한 보고서를 보면 삼성전자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598억 9천만 달러로 지난해와 같은 6위에 올랐습니다.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는 135억 3천500만 달러로 36위, 기아차는 69억 2천5백만 달러로 71위로 평가됐습니다.

올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1위는 2천144억 8천만 달러로 평가된 애플이었고, 구글과 아마존이 2, 3위를 기록했습니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