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레스 해트트릭’ 바르셀로나 대승…포그바 PK 논란

입력 2018.10.29 (21:50) 수정 2018.10.29 (22: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스페인 축구 라이벌전 엘 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가 레알 마드리드에 대승을 거뒀습니다.

메시와 호날두가 빠진 무대에서, 주인공은 해트트릭을 한 수아레스였습니다.

박주미 기자입니다.

[리포트]

엘 클라시코에 대한 팬들의 열정이 9만여 관중석을 꽉 채웠습니다.

전반 11분 바르샤의 첫 골이 나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진이 측면만 신경 쓰다 쿠티뉴를 완전히 놓쳤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의 허술한 수비를 집중 공략했습니다.

전반 27분 비디오 판독 끝에 얻은 페널티킥을 수아레스가 골로 완성합니다.

수아레스는 2대 1로 앞선 후반 깜짝 헤딩골을 추가했습니다.

10분도 안 돼 수아레스는 또 한 번 골망을 흔들어 경기장을 축제 현장으로 바꿔놨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비달의 골을 더해 5대 1, 대승을 거뒀고, 레알 마드리드는 리그 9위로 떨어졌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포그바가 이 동작으로 화젭니다.

페널티킥에 앞선 과한 스텝 밟기.

결과는 실축이었는데, 튀어나온 공을 차 넣어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BBC는 포그바의 스텝이 무려 26번이나 됐다며 과한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포그바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저는 늘 골키퍼들을 항상 불안정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그들이 제가 페널티킥을 어떻게 차는지 알지도 모르니까 제 스텝을 바꾸려고 연습해야 하는 거죠."]

맨유는 마르시알의 득점까지 더해 에버턴에 2대 1로 이겼습니다.

KBS 뉴스 박주미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아레스 해트트릭’ 바르셀로나 대승…포그바 PK 논란
    • 입력 2018-10-29 21:52:37
    • 수정2018-10-29 22:07:39
    뉴스 9
[앵커] 스페인 축구 라이벌전 엘 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가 레알 마드리드에 대승을 거뒀습니다. 메시와 호날두가 빠진 무대에서, 주인공은 해트트릭을 한 수아레스였습니다. 박주미 기자입니다. [리포트] 엘 클라시코에 대한 팬들의 열정이 9만여 관중석을 꽉 채웠습니다. 전반 11분 바르샤의 첫 골이 나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진이 측면만 신경 쓰다 쿠티뉴를 완전히 놓쳤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의 허술한 수비를 집중 공략했습니다. 전반 27분 비디오 판독 끝에 얻은 페널티킥을 수아레스가 골로 완성합니다. 수아레스는 2대 1로 앞선 후반 깜짝 헤딩골을 추가했습니다. 10분도 안 돼 수아레스는 또 한 번 골망을 흔들어 경기장을 축제 현장으로 바꿔놨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비달의 골을 더해 5대 1, 대승을 거뒀고, 레알 마드리드는 리그 9위로 떨어졌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포그바가 이 동작으로 화젭니다. 페널티킥에 앞선 과한 스텝 밟기. 결과는 실축이었는데, 튀어나온 공을 차 넣어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BBC는 포그바의 스텝이 무려 26번이나 됐다며 과한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포그바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저는 늘 골키퍼들을 항상 불안정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그들이 제가 페널티킥을 어떻게 차는지 알지도 모르니까 제 스텝을 바꾸려고 연습해야 하는 거죠."] 맨유는 마르시알의 득점까지 더해 에버턴에 2대 1로 이겼습니다. KBS 뉴스 박주미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