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광장] 유튜브와 서울 주요 지역을 달군 방탄소년단

입력 2019.06.24 (06:51) 수정 2019.06.24 (06: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 주말에도 각종 이슈를 쏟아냈습니다.

온라인에선 또 한 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달성했고 오프라인에선 서울의 밤을 보라색으로 물들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어제 새벽 방탄소년단 노래 중 9번째로 유튜브 4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이 노래는 지난 4월 12일 발표된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의 타이틀곡으로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 수가 7천 5백만 건에 육박하며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세계 신기록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다섯 번째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했는데요,

현장에는 이틀간 최소 5만 명 이상의 국내외 팬들이 모여 행사를 즐긴 가운데, 저녁 무렵부턴 롯데월드타워와 시청 신청사, N서울타워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 시설물들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조명을 밝혀 각국 팬들을 환영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화광장] 유튜브와 서울 주요 지역을 달군 방탄소년단
    • 입력 2019-06-24 06:53:30
    • 수정2019-06-24 06:55:59
    뉴스광장 1부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 주말에도 각종 이슈를 쏟아냈습니다.

온라인에선 또 한 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달성했고 오프라인에선 서울의 밤을 보라색으로 물들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어제 새벽 방탄소년단 노래 중 9번째로 유튜브 4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이 노래는 지난 4월 12일 발표된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의 타이틀곡으로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 수가 7천 5백만 건에 육박하며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세계 신기록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다섯 번째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했는데요,

현장에는 이틀간 최소 5만 명 이상의 국내외 팬들이 모여 행사를 즐긴 가운데, 저녁 무렵부턴 롯데월드타워와 시청 신청사, N서울타워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 시설물들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조명을 밝혀 각국 팬들을 환영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