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러스] 애플, 4년 만에 보급형 아이폰 출시
입력 2020.04.16 (20:47)
수정 2020.04.16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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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이 55만 원 대의 보급형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아이폰SE의 후속작으로 홈버튼과 디자인을 기존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 원을 훌쩍 넘는 요즘, 낮은 가격 대비 성능을 높였다는 게 애플의 전략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애플이 실적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아이폰SE의 후속작으로 홈버튼과 디자인을 기존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 원을 훌쩍 넘는 요즘, 낮은 가격 대비 성능을 높였다는 게 애플의 전략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애플이 실적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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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플러스] 애플, 4년 만에 보급형 아이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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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4-16 20:52:46
- 수정2020-04-16 20:56:16
애플이 55만 원 대의 보급형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아이폰SE의 후속작으로 홈버튼과 디자인을 기존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 원을 훌쩍 넘는 요즘, 낮은 가격 대비 성능을 높였다는 게 애플의 전략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애플이 실적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아이폰SE의 후속작으로 홈버튼과 디자인을 기존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 원을 훌쩍 넘는 요즘, 낮은 가격 대비 성능을 높였다는 게 애플의 전략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애플이 실적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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