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상황

입력 2003.09.17 (09: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입니다.
중부지방은 먼안개, 남쪽해안 인접지역은 짙은 안개 구간이 많아서 사고 위험이 특히 높은 편입니다.
시정 거리에 따라서 적정속도를 유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통량도 꽤 많은 편입니다.
다른 날에 비해서 안개 때문에 아침이 늦게 열렸고 이에 따른 늦은 정체구간도 많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곳도 있어서 지역에 따라서 교통량 편차가 아주 심한 오전 시간입니다.
교통 정보를 미리 확인하셔서 목적지까지 소통 상태를 점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공항소식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지방 공항에 짙은 안개가 내려와서 부산, 여수, 광주, 그리고 포항, 진주, 목포행 첫 편이 날지 못했고 지금은 포항과 진주행의 탑승수속이 중단되고 있습니다.
항만소식입니다. 서해 먼바다 해무로 인해서 인천에서 백령도 뱃길이 운항통제되고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남해고속도로 하동에서 구포, 중앙고속도로 구미에서 영주 사이 구간은 짙은 안개가 끼어 있는 등 시정 불량지역이 많고 또 수도권 고속도로 중에서는 경인고속도로 인천 방면, 서인천에서 가좌 사이 구간이 지금 시간 밀려가고 있습니다.
교통 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 상황
    • 입력 2003-09-17 09:30:00
    930뉴스
⊙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입니다. 중부지방은 먼안개, 남쪽해안 인접지역은 짙은 안개 구간이 많아서 사고 위험이 특히 높은 편입니다. 시정 거리에 따라서 적정속도를 유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통량도 꽤 많은 편입니다. 다른 날에 비해서 안개 때문에 아침이 늦게 열렸고 이에 따른 늦은 정체구간도 많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곳도 있어서 지역에 따라서 교통량 편차가 아주 심한 오전 시간입니다. 교통 정보를 미리 확인하셔서 목적지까지 소통 상태를 점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공항소식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지방 공항에 짙은 안개가 내려와서 부산, 여수, 광주, 그리고 포항, 진주, 목포행 첫 편이 날지 못했고 지금은 포항과 진주행의 탑승수속이 중단되고 있습니다. 항만소식입니다. 서해 먼바다 해무로 인해서 인천에서 백령도 뱃길이 운항통제되고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남해고속도로 하동에서 구포, 중앙고속도로 구미에서 영주 사이 구간은 짙은 안개가 끼어 있는 등 시정 불량지역이 많고 또 수도권 고속도로 중에서는 경인고속도로 인천 방면, 서인천에서 가좌 사이 구간이 지금 시간 밀려가고 있습니다. 교통 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