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선정
입력 2020.12.09 (07:47)
수정 2020.12.09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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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국민행복민원실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부산시는 전화 한 통으로 시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는 '120 바로콜센터'와 16개 구·군 민원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는 '통합민원서비스' 제도 등이 시민 고충 해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부산시는 전화 한 통으로 시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는 '120 바로콜센터'와 16개 구·군 민원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는 '통합민원서비스' 제도 등이 시민 고충 해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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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시,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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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2-09 07:47:10
- 수정2020-12-09 08:45:10
부산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국민행복민원실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부산시는 전화 한 통으로 시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는 '120 바로콜센터'와 16개 구·군 민원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는 '통합민원서비스' 제도 등이 시민 고충 해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부산시는 전화 한 통으로 시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는 '120 바로콜센터'와 16개 구·군 민원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는 '통합민원서비스' 제도 등이 시민 고충 해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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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이슬 기자 eslee31@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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