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비대면 민원서비스 이용 증가
입력 2021.01.14 (08:33)
수정 2021.01.14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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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해 대구시의 비대면 민원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는 비대면 흐름에 맞춰 민원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는 비대면 흐름에 맞춰 민원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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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시 비대면 민원서비스 이용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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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1-14 08:33:00
- 수정2021-01-14 08:43:24
코로나19로 인해 대구시의 비대면 민원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는 비대면 흐름에 맞춰 민원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는 비대면 흐름에 맞춰 민원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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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훈 기자 kinch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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