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대구시 비대면 민원서비스 이용 증가
입력 2021.01.14 (08:33) 수정 2021.01.14 (08:43) 뉴스광장(대구)
자동재생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영역 끝
코로나19로 인해 대구시의 비대면 민원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는 비대면 흐름에 맞춰 민원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대구시 비대면 민원서비스 이용 증가
    • 입력 2021-01-14 08:33:00
    • 수정2021-01-14 08:43:24
    뉴스광장(대구)
코로나19로 인해 대구시의 비대면 민원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구시는 민원과 제안 통합 시스템인 ‘두드리소’는 37%, 민원을 자동 상담해주는 ‘뚜봇’ 이용 건수는 12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구시는 비대면 흐름에 맞춰 민원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뉴스광장(대구) 전체보기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