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Talk] 코로나19 여파 일회용 케첩 수요 폭증
입력 2021.04.09 (10:56)
수정 2021.04.09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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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는 감자튀김, 햄버거의 단짝인 '케첩'이 부족해지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음식 배달과 포장 주문이 늘면서 일회용 용기에 담긴 케첩 소비량이 폭증한 건데요.
일회용 케첩 가격도 지난해 1월보다 13% 올랐습니다.
케첩 시장은 크래프트 하인즈 사가 약 70%를 점유하고 있는데요.
생산량을 25% 늘려 연간 120억 개의 일회용 포장 케첩을 생산 중이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음식 배달과 포장 주문이 늘면서 일회용 용기에 담긴 케첩 소비량이 폭증한 건데요.
일회용 케첩 가격도 지난해 1월보다 13% 올랐습니다.
케첩 시장은 크래프트 하인즈 사가 약 70%를 점유하고 있는데요.
생산량을 25% 늘려 연간 120억 개의 일회용 포장 케첩을 생산 중이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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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구촌 Talk] 코로나19 여파 일회용 케첩 수요 폭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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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4-09 10:56:15
- 수정2021-04-09 11:02:06
미국에서는 감자튀김, 햄버거의 단짝인 '케첩'이 부족해지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음식 배달과 포장 주문이 늘면서 일회용 용기에 담긴 케첩 소비량이 폭증한 건데요.
일회용 케첩 가격도 지난해 1월보다 13% 올랐습니다.
케첩 시장은 크래프트 하인즈 사가 약 70%를 점유하고 있는데요.
생산량을 25% 늘려 연간 120억 개의 일회용 포장 케첩을 생산 중이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음식 배달과 포장 주문이 늘면서 일회용 용기에 담긴 케첩 소비량이 폭증한 건데요.
일회용 케첩 가격도 지난해 1월보다 13% 올랐습니다.
케첩 시장은 크래프트 하인즈 사가 약 70%를 점유하고 있는데요.
생산량을 25% 늘려 연간 120억 개의 일회용 포장 케첩을 생산 중이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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