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브리핑] ‘치매극복 시민공모전’ 작품 접수

입력 2021.07.09 (08:09) 수정 2021.07.09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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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매 극복에 성공한 이웃들의 사연을 나누기 위한 '치매극복 시민공모전' 작품 접수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됩니다.

광주광역시 광역치매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 참여는 이메일이나 우편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GS칼텍스, 여수사랑상품권 2억 3천만 원 구입

GS칼텍스가 여수사랑상품권 2억 3000만 원 어치를 구입해 전 임직원에게 나눠주기로 결정했습니다.

GS칼텍스는 여수 국가산단 입주기업으로서 여수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상품권을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선대 홍보대사 ‘푸른나래’ 본격 활동

조선대 홍보대사 '푸른나래'가 본격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푸른 날개로 꿈을 펼쳐라’라는 뜻의 홍보대사 푸른나래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캠퍼스투어와 각종 홍보동영상 등의 오프라인 활동과 SNS 등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장성군 ‘민간 과수전정단’ 적극행정 수상

장성군이 민선7기 공약사업으로 추진해 온 '민간 과수전정단 육성'이 2021년 전라남도 적극행정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장성군은 민간 과수정전단이 취약 과수농가의 인력 부족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과수 전정비용 절감과 틈새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단신 브리핑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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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신브리핑] ‘치매극복 시민공모전’ 작품 접수
    • 입력 2021-07-09 08:09:06
    • 수정2021-07-09 08:30:27
    뉴스광장(광주)
치매 극복에 성공한 이웃들의 사연을 나누기 위한 '치매극복 시민공모전' 작품 접수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됩니다.

광주광역시 광역치매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 참여는 이메일이나 우편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GS칼텍스, 여수사랑상품권 2억 3천만 원 구입

GS칼텍스가 여수사랑상품권 2억 3000만 원 어치를 구입해 전 임직원에게 나눠주기로 결정했습니다.

GS칼텍스는 여수 국가산단 입주기업으로서 여수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상품권을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선대 홍보대사 ‘푸른나래’ 본격 활동

조선대 홍보대사 '푸른나래'가 본격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푸른 날개로 꿈을 펼쳐라’라는 뜻의 홍보대사 푸른나래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캠퍼스투어와 각종 홍보동영상 등의 오프라인 활동과 SNS 등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장성군 ‘민간 과수전정단’ 적극행정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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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성군은 민간 과수정전단이 취약 과수농가의 인력 부족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과수 전정비용 절감과 틈새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단신 브리핑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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