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주일간 부산 숙박 예약 분쟁 41건
입력 2021.07.19 (19:35)
수정 2021.07.19 (19: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수도권에서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시작된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부산에서 41건의 숙박시설 예약 분쟁 관련 상담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 14개 시도 중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전국적으로는 837건의 소비자 상담 건수가 접수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1% 급증했습니다.
소비자원은 거리두기 4단계 조치로 위약금 없이 숙박시설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 14개 시도 중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전국적으로는 837건의 소비자 상담 건수가 접수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1% 급증했습니다.
소비자원은 거리두기 4단계 조치로 위약금 없이 숙박시설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최근 일주일간 부산 숙박 예약 분쟁 41건
-
- 입력 2021-07-19 19:35:09
- 수정2021-07-19 19:48:22

한국소비자원은 수도권에서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시작된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부산에서 41건의 숙박시설 예약 분쟁 관련 상담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 14개 시도 중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전국적으로는 837건의 소비자 상담 건수가 접수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1% 급증했습니다.
소비자원은 거리두기 4단계 조치로 위약금 없이 숙박시설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비수도권 14개 시도 중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전국적으로는 837건의 소비자 상담 건수가 접수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1% 급증했습니다.
소비자원은 거리두기 4단계 조치로 위약금 없이 숙박시설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
-
공웅조 기자 salt@kbs.co.kr
공웅조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