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소셜 인플루언서 활용한 홍보 마케팅 증가

입력 2021.09.23 (12:45) 수정 2021.09.23 (12:5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도리를 두르고 모자를 쓴 이 귀여운 강아지들은 평범한 반려견이 아닙니다.

수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의 주인공인 샤샤와 파이퍼입니다.

[케리/로모도기스 인스타그램 운영 : "샤샤의 일상을 블로그에 남기기 위해서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어요. 너무 귀여워서 그 순간을 남기고 싶었죠."]

샤샤와 파이퍼의 귀여운 일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으면서 팔로워들이 늘어났고, 전 세계에 수만 명의 팬이 생겼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각종 애완동물 용품업체뿐 아니라 진공청소기와 신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홍보해 달라는 업체의 요청도 늘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견주인 케리 씨는 자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 브랜드의 경우 제안을 단호히 거부하고, 제품 홍보에 대해 선별적이라고 밝혔 습니다.

이처럼 싱가포르에서는 코로나19로 온라인 마케팅이 중요해지면서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도 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싱가포르, 소셜 인플루언서 활용한 홍보 마케팅 증가
    • 입력 2021-09-23 12:45:45
    • 수정2021-09-23 12:54:13
    뉴스 12
목도리를 두르고 모자를 쓴 이 귀여운 강아지들은 평범한 반려견이 아닙니다.

수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의 주인공인 샤샤와 파이퍼입니다.

[케리/로모도기스 인스타그램 운영 : "샤샤의 일상을 블로그에 남기기 위해서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어요. 너무 귀여워서 그 순간을 남기고 싶었죠."]

샤샤와 파이퍼의 귀여운 일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으면서 팔로워들이 늘어났고, 전 세계에 수만 명의 팬이 생겼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각종 애완동물 용품업체뿐 아니라 진공청소기와 신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홍보해 달라는 업체의 요청도 늘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견주인 케리 씨는 자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 브랜드의 경우 제안을 단호히 거부하고, 제품 홍보에 대해 선별적이라고 밝혔 습니다.

이처럼 싱가포르에서는 코로나19로 온라인 마케팅이 중요해지면서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도 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