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스크 시대에 눈썹 관리 관심 높아
입력 2021.11.22 (12:44)
수정 2021.11.22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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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쿄의 한 화장품 매장입니다.
눈썹용 화장품 전용 코너가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관련 제품도 400종류가 넘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눈썹용 마스카라.
머리 색에 맞추거나 기분에 따른 색깔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이 매장 전체 매출은 많이 줄었지만, 눈썹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보다 50%나 늘었습니다.
AI 서비스도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얼굴을 촬영하면 AI가 이목구비와 비율 등을 분석해 어울리는 눈썹을 제안해 줍니다.
[나카무라 슈스케/화장품 업체 앱 기획 담당 : "자신에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모를 때 이 앱을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눈썹 관리는 남성도 예외가 아닙니다.
간단히 눈썹을 다듬는 데 결코 싸지 않은 5천 엔이 들지만 이를 마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손님 : "저한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알 수 없었는데 눈썹을 다듬고 나니 자신감이 생겨요."]
특히 얼굴이 화면 가득히 나오는 온라인 회의가 많아지면서 남성 고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눈썹용 화장품 전용 코너가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관련 제품도 400종류가 넘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눈썹용 마스카라.
머리 색에 맞추거나 기분에 따른 색깔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이 매장 전체 매출은 많이 줄었지만, 눈썹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보다 50%나 늘었습니다.
AI 서비스도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얼굴을 촬영하면 AI가 이목구비와 비율 등을 분석해 어울리는 눈썹을 제안해 줍니다.
[나카무라 슈스케/화장품 업체 앱 기획 담당 : "자신에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모를 때 이 앱을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눈썹 관리는 남성도 예외가 아닙니다.
간단히 눈썹을 다듬는 데 결코 싸지 않은 5천 엔이 들지만 이를 마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손님 : "저한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알 수 없었는데 눈썹을 다듬고 나니 자신감이 생겨요."]
특히 얼굴이 화면 가득히 나오는 온라인 회의가 많아지면서 남성 고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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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마스크 시대에 눈썹 관리 관심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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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11-22 12:44:29
- 수정2021-11-22 12:51:30
일본 도쿄의 한 화장품 매장입니다.
눈썹용 화장품 전용 코너가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관련 제품도 400종류가 넘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눈썹용 마스카라.
머리 색에 맞추거나 기분에 따른 색깔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이 매장 전체 매출은 많이 줄었지만, 눈썹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보다 50%나 늘었습니다.
AI 서비스도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얼굴을 촬영하면 AI가 이목구비와 비율 등을 분석해 어울리는 눈썹을 제안해 줍니다.
[나카무라 슈스케/화장품 업체 앱 기획 담당 : "자신에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모를 때 이 앱을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눈썹 관리는 남성도 예외가 아닙니다.
간단히 눈썹을 다듬는 데 결코 싸지 않은 5천 엔이 들지만 이를 마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손님 : "저한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알 수 없었는데 눈썹을 다듬고 나니 자신감이 생겨요."]
특히 얼굴이 화면 가득히 나오는 온라인 회의가 많아지면서 남성 고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눈썹용 화장품 전용 코너가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관련 제품도 400종류가 넘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눈썹용 마스카라.
머리 색에 맞추거나 기분에 따른 색깔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이 매장 전체 매출은 많이 줄었지만, 눈썹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보다 50%나 늘었습니다.
AI 서비스도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얼굴을 촬영하면 AI가 이목구비와 비율 등을 분석해 어울리는 눈썹을 제안해 줍니다.
[나카무라 슈스케/화장품 업체 앱 기획 담당 : "자신에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모를 때 이 앱을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눈썹 관리는 남성도 예외가 아닙니다.
간단히 눈썹을 다듬는 데 결코 싸지 않은 5천 엔이 들지만 이를 마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손님 : "저한테 어떤 눈썹이 어울리는지 알 수 없었는데 눈썹을 다듬고 나니 자신감이 생겨요."]
특히 얼굴이 화면 가득히 나오는 온라인 회의가 많아지면서 남성 고객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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