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한번-콜’ 120 민원 콜센터 본격 운영
입력 2022.05.21 (21:42)
수정 2022.05.21 (2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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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가 도민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전문 상담사가 맞춤형 전화상담을 하는 120 민원 콜센터 '한번-콜'을 본격적으로 운영합니다.
경상남도는 도청 대표번호와 코로나19 대응전화 번호를 통합해 120 민원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경상남도는 도청 대표번호와 코로나19 대응전화 번호를 통합해 120 민원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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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상남도 ‘한번-콜’ 120 민원 콜센터 본격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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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5-21 21:42:57
- 수정2022-05-21 21:4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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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가 도민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전문 상담사가 맞춤형 전화상담을 하는 120 민원 콜센터 '한번-콜'을 본격적으로 운영합니다.
경상남도는 도청 대표번호와 코로나19 대응전화 번호를 통합해 120 민원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경상남도는 도청 대표번호와 코로나19 대응전화 번호를 통합해 120 민원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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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원혁 기자 wh_so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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