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D-20, 여론조사 부산지역

입력 2004.03.26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제 총선이 2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각 권역별로 모든 선거구를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해 그 결과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선거구가 모두 18개인 부산지역 조사 결과입니다.
김성진 기자입니다.
⊙기자: 먼저 중동구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정의화 후보와 열린우리당 이해성 후보가 접전입니다.
국회의원으로 누가 적합한지 묻는 인물적합도는 정 후보가 앞섰습니다.
서구는 한나라당 유기준 후보와 열린우리당 최낙정 후보가 오차 범위 내입니다.
영도구는 열린우리당 김정길 후보가 한나라당 김형오 후보를 따돌렸습니다.
부산진갑은 현역인 한나라당 김병호 후보와 열린우리당 조영동 후보의 접전입니다.
부산진을 열린우리당 박재율 후보가 한나라당 이성권 후보를 앞질렀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오차범위 안입니다.
동래구는 한나라당 이재웅 후보와 열린우리당 노재철 후보가 각축입니다.
남구갑은 열린우리당 김용철 후보가 한나라당 김정훈 후보를 눌렀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오차범위 안에 있습니다.
남구을은 한나라당 김무성 후보와 열린우리당 박재호 후보가 접전입니다.
북강서갑은 열린우리당 이 철 후보가 한나라당 정형근 후보의 우세입니다.
인물적합도는 비슷합니다.
북강서을은 열린우리당 정진우 후보가 한나라당 허태열 후보를 따돌렸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접전입니다.
해운대 기장갑은 열린우리당 최인호 후보가 한나라당 서병수 후보를 앞섰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오차 범위 안에 있습니다.
해운대기장을 한나라당 안경률 후보와 열린우리당 최택용 후보가 비슷합니다.
인물적합도는 안 후보가 크게 우세입니다.
사하갑은 한나라당 엄호성 후보와 열린우리당 이헌만 후보가 오차범위 안에 있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엄 후보가 앞섭니다.
사하을은 열린우리당 조경태 후보가 한나라당 최거훈 후보를 크게 따돌렸습니다.
금정구는 한나라당 박승환 후보와 열린우리당 박원훈 후보가 오차범위 안에 있습니다.
연재구는 열린우리당 노혜경 후보가 한나라당 김희정 후보를 앞섰고 인물적합도는 3파전입니다.
수영구는 한나라당 박형준 후보와 열린우리당 허진호 후보가 접전입니다.
사상구는 한나라당 권철현 후보와 열린우리당 정윤재 후보가 맞서 있습니다.
그러나 인물적합도는 권 후보가 크게 앞섰습니다.
KBS뉴스 김성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총선 D-20, 여론조사 부산지역
    • 입력 2004-03-26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이제 총선이 2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각 권역별로 모든 선거구를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해 그 결과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선거구가 모두 18개인 부산지역 조사 결과입니다. 김성진 기자입니다. ⊙기자: 먼저 중동구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정의화 후보와 열린우리당 이해성 후보가 접전입니다. 국회의원으로 누가 적합한지 묻는 인물적합도는 정 후보가 앞섰습니다. 서구는 한나라당 유기준 후보와 열린우리당 최낙정 후보가 오차 범위 내입니다. 영도구는 열린우리당 김정길 후보가 한나라당 김형오 후보를 따돌렸습니다. 부산진갑은 현역인 한나라당 김병호 후보와 열린우리당 조영동 후보의 접전입니다. 부산진을 열린우리당 박재율 후보가 한나라당 이성권 후보를 앞질렀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오차범위 안입니다. 동래구는 한나라당 이재웅 후보와 열린우리당 노재철 후보가 각축입니다. 남구갑은 열린우리당 김용철 후보가 한나라당 김정훈 후보를 눌렀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오차범위 안에 있습니다. 남구을은 한나라당 김무성 후보와 열린우리당 박재호 후보가 접전입니다. 북강서갑은 열린우리당 이 철 후보가 한나라당 정형근 후보의 우세입니다. 인물적합도는 비슷합니다. 북강서을은 열린우리당 정진우 후보가 한나라당 허태열 후보를 따돌렸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접전입니다. 해운대 기장갑은 열린우리당 최인호 후보가 한나라당 서병수 후보를 앞섰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오차 범위 안에 있습니다. 해운대기장을 한나라당 안경률 후보와 열린우리당 최택용 후보가 비슷합니다. 인물적합도는 안 후보가 크게 우세입니다. 사하갑은 한나라당 엄호성 후보와 열린우리당 이헌만 후보가 오차범위 안에 있습니다. 인물적합도는 엄 후보가 앞섭니다. 사하을은 열린우리당 조경태 후보가 한나라당 최거훈 후보를 크게 따돌렸습니다. 금정구는 한나라당 박승환 후보와 열린우리당 박원훈 후보가 오차범위 안에 있습니다. 연재구는 열린우리당 노혜경 후보가 한나라당 김희정 후보를 앞섰고 인물적합도는 3파전입니다. 수영구는 한나라당 박형준 후보와 열린우리당 허진호 후보가 접전입니다. 사상구는 한나라당 권철현 후보와 열린우리당 정윤재 후보가 맞서 있습니다. 그러나 인물적합도는 권 후보가 크게 앞섰습니다. KBS뉴스 김성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