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15개 선거구 여론조사 결과

입력 2004.03.27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계속해서 경북지역 15개 선거구의 여론조사 결과를 이승기 기자가 전해 드립니다.
⊙기자: 먼저 포항북구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이병석 후보가 열린우리당 배용재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포항남 울릉은 현역인 이상득 후보와 포항지시장을 지낸 박기완 후보가 초접전입니다.
인물적합도는 이 후보가 우세입니다.
경주입니다.
한나라당 정종복 후보가 열린우리당 김도현, 무소속 김일훈 후보를 앞질렀습니다.
김천은 현역인 한나라당 임인배 후보가 열린우리당 배태호 후보를 앞도하고 있습니다.
안동은 현역인 한나라당 권오을 후보가 열린우리당 김승현 후보를 2배 이상 앞서고 있습니다.
구미갑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김성조 후보와 열린우리당 조현국 후보가 각축입니다.
구미을은 고 김윤환 의원의 동생인 김태환 후보와 건교부 차관을 지낸 추병직 후보가 박빙의 승부를 예고합니다.
영주는 법무부 간부 출신인 한나라당 장윤석 후보와 국무조정실장을 지낸 열린우리당 이영탁 후보가 오차 범위 내 접전입니다.
영천은 한나라당 이덕모 후보와 열린우리당 최상용 후보, 지지도와 인물적합도 모두 접전입니다.
상주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이상배 후보가 열린우리당 성백영 후보를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문경 예천은 현역인 한나라당 신영국 후보와 장관을 지낸 무소속 신국환 후보가 접전입니다.
경산 청도입니다.
논설위원 출신인 한나라당 최경환 후보와 장관 출신인 열린우리당 권기홍 후보 간의 대결은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듭니다.
고령 성주 칠곡은 열린우리당 조창래 후보가 현역인 한나라당 이인기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군위 의성 청송은 한나라당 김재원 후보와 열린우리당 김현권 후보가 오차범위 내 격차입니다.
영덕 울진은 현역인 한나라당 김광원 후보와 열린우리당 박영무 후보가 접전입니다.
KBS뉴스 이승기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경북 15개 선거구 여론조사 결과
    • 입력 2004-03-27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계속해서 경북지역 15개 선거구의 여론조사 결과를 이승기 기자가 전해 드립니다. ⊙기자: 먼저 포항북구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이병석 후보가 열린우리당 배용재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포항남 울릉은 현역인 이상득 후보와 포항지시장을 지낸 박기완 후보가 초접전입니다. 인물적합도는 이 후보가 우세입니다. 경주입니다. 한나라당 정종복 후보가 열린우리당 김도현, 무소속 김일훈 후보를 앞질렀습니다. 김천은 현역인 한나라당 임인배 후보가 열린우리당 배태호 후보를 앞도하고 있습니다. 안동은 현역인 한나라당 권오을 후보가 열린우리당 김승현 후보를 2배 이상 앞서고 있습니다. 구미갑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김성조 후보와 열린우리당 조현국 후보가 각축입니다. 구미을은 고 김윤환 의원의 동생인 김태환 후보와 건교부 차관을 지낸 추병직 후보가 박빙의 승부를 예고합니다. 영주는 법무부 간부 출신인 한나라당 장윤석 후보와 국무조정실장을 지낸 열린우리당 이영탁 후보가 오차 범위 내 접전입니다. 영천은 한나라당 이덕모 후보와 열린우리당 최상용 후보, 지지도와 인물적합도 모두 접전입니다. 상주입니다. 현역인 한나라당 이상배 후보가 열린우리당 성백영 후보를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문경 예천은 현역인 한나라당 신영국 후보와 장관을 지낸 무소속 신국환 후보가 접전입니다. 경산 청도입니다. 논설위원 출신인 한나라당 최경환 후보와 장관 출신인 열린우리당 권기홍 후보 간의 대결은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듭니다. 고령 성주 칠곡은 열린우리당 조창래 후보가 현역인 한나라당 이인기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군위 의성 청송은 한나라당 김재원 후보와 열린우리당 김현권 후보가 오차범위 내 격차입니다. 영덕 울진은 현역인 한나라당 김광원 후보와 열린우리당 박영무 후보가 접전입니다. KBS뉴스 이승기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