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 서울 강북지역

입력 2004.03.31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전국 선거구 표심을 살펴보는 총선 여론조사, 이제 서울입니다.
공천 취소나 후보 사퇴 등이 발생한 7개 지역은 제외하고 조사가 진행됐습니다.
먼저 서울 강북지역 20개 선거구 결과 보시겠습니다.
최문호 기자입니다.
⊙기자: 정치 1번지 종로에서는 열린우리당 김홍신 후보와 한나라당 박 진 후보가 오차범위 안에서 경합을 하고 있습니다.
중구도 한나라당 박성범 후보와 열린우리당 정호준 후보 사이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용산은 열린우리당 김진애 후보가 한나라당 진 영 후보에 앞섰습니다.
성동구입니다.
먼저 성동갑은 열린우리당 최재천 후보가 한나라당 김태기 후보에, 성동을에서는 열린우리당 임종석 후보가 한나라당 김동성 후보에 각각 앞서고 있습니다.
광진을에서는 열린우리당 김형주 후보가 민주당 추미애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동대문갑은 열린우리당 김희선 후보가 한나라당 장광근 후보보다 우세합니다.
동대문을에서는 열린우리당 허인회 후보가 한나라당 홍준표 후보에 앞서고 있습니다.
중랑갑입니다.
열린우리당 이화영 후보가 한나라당 곽영훈 후보에 앞서고 있고 무응답층도 많습니다.
중랑을은 열린우리당 김덕규 후보가 한나라당 강동호 후보보다 앞서 있습니다.
성북갑은 열린우리당 유재건 후보와 한나라당 정태근 후보의 2파전 속에 유 후보가 앞서 있습니다.
강북갑은 열린우리당 오영식 후보가 한나라당 김원길 후보에 앞서고 있습니다.
강북을은 열린우리당 최규식 후보가 한나라당 안홍렬 후보보다 우세합니다.
다음 도봉구입니다.
도봉갑은 열린우리당 김근태 후보가 한나라당 양경자 후보를, 도봉을은 열린우리당 유인태 후보가 한나라당 백영기 후보를 앞섰습니다.
노원구입니다.
노원갑은 열린우리당 정봉주 후보가 민주당 함승희 후보보다 앞서 있습니다.
노원을은 열린우리당 우원식 후보가 한나라당 권영진 후보보다, 그리고 노원병은 열린우리당 임채정 후보가 한나라당 김정기 후보보다 우세합니다.
은평갑은 열린우리당 이미경 후보가 한나라당 강인섭 후보를 앞서고 있고 은평을은 열린우리당 송미화 후보가 한나라당 이재오 후보를 다소 앞서고 있습니다.
KBS뉴스 최문호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론조사, 서울 강북지역
    • 입력 2004-03-31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전국 선거구 표심을 살펴보는 총선 여론조사, 이제 서울입니다. 공천 취소나 후보 사퇴 등이 발생한 7개 지역은 제외하고 조사가 진행됐습니다. 먼저 서울 강북지역 20개 선거구 결과 보시겠습니다. 최문호 기자입니다. ⊙기자: 정치 1번지 종로에서는 열린우리당 김홍신 후보와 한나라당 박 진 후보가 오차범위 안에서 경합을 하고 있습니다. 중구도 한나라당 박성범 후보와 열린우리당 정호준 후보 사이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용산은 열린우리당 김진애 후보가 한나라당 진 영 후보에 앞섰습니다. 성동구입니다. 먼저 성동갑은 열린우리당 최재천 후보가 한나라당 김태기 후보에, 성동을에서는 열린우리당 임종석 후보가 한나라당 김동성 후보에 각각 앞서고 있습니다. 광진을에서는 열린우리당 김형주 후보가 민주당 추미애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동대문갑은 열린우리당 김희선 후보가 한나라당 장광근 후보보다 우세합니다. 동대문을에서는 열린우리당 허인회 후보가 한나라당 홍준표 후보에 앞서고 있습니다. 중랑갑입니다. 열린우리당 이화영 후보가 한나라당 곽영훈 후보에 앞서고 있고 무응답층도 많습니다. 중랑을은 열린우리당 김덕규 후보가 한나라당 강동호 후보보다 앞서 있습니다. 성북갑은 열린우리당 유재건 후보와 한나라당 정태근 후보의 2파전 속에 유 후보가 앞서 있습니다. 강북갑은 열린우리당 오영식 후보가 한나라당 김원길 후보에 앞서고 있습니다. 강북을은 열린우리당 최규식 후보가 한나라당 안홍렬 후보보다 우세합니다. 다음 도봉구입니다. 도봉갑은 열린우리당 김근태 후보가 한나라당 양경자 후보를, 도봉을은 열린우리당 유인태 후보가 한나라당 백영기 후보를 앞섰습니다. 노원구입니다. 노원갑은 열린우리당 정봉주 후보가 민주당 함승희 후보보다 앞서 있습니다. 노원을은 열린우리당 우원식 후보가 한나라당 권영진 후보보다, 그리고 노원병은 열린우리당 임채정 후보가 한나라당 김정기 후보보다 우세합니다. 은평갑은 열린우리당 이미경 후보가 한나라당 강인섭 후보를 앞서고 있고 은평을은 열린우리당 송미화 후보가 한나라당 이재오 후보를 다소 앞서고 있습니다. KBS뉴스 최문호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