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염포산터널 무료화 후 통행량 약 10% 늘어
입력 2023.01.14 (21:49)
수정 2023.01.14 (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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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일 요금이 전면 무료화된 이후 10일 동안 염포산터널 통행량이 약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간 염포산터널 하루 평균 통행량은 3만 천 57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인 2만 8천 367대보다 9.5% 증가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유료로 운영 중인 울산대교 전체 구간 하루 평균 통행량은 만 천681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보다 8.1%가 감소했습니다.
이 기간 염포산터널 하루 평균 통행량은 3만 천 57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인 2만 8천 367대보다 9.5% 증가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유료로 운영 중인 울산대교 전체 구간 하루 평균 통행량은 만 천681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보다 8.1%가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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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 염포산터널 무료화 후 통행량 약 10%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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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1-14 21:49:49
- 수정2023-01-14 22:14:48

지난 1일 요금이 전면 무료화된 이후 10일 동안 염포산터널 통행량이 약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간 염포산터널 하루 평균 통행량은 3만 천 57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인 2만 8천 367대보다 9.5% 증가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유료로 운영 중인 울산대교 전체 구간 하루 평균 통행량은 만 천681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보다 8.1%가 감소했습니다.
이 기간 염포산터널 하루 평균 통행량은 3만 천 57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인 2만 8천 367대보다 9.5% 증가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유료로 운영 중인 울산대교 전체 구간 하루 평균 통행량은 만 천681대로 지난해 하루 평균치보다 8.1%가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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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웅조 기자 salt@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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