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꿈의 무대` 입성..성공신화 GO!

입력 2005.09.07 (22:43)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리미어리그 토튼햄으로 이적한 이영표가 취업비자를 받고 오늘 잉글랜드에 완전히 입성했습니다.
이영표는 내일 팀 훈련에 처음으로 합류해 꿈의 프리미어리그 생활을 시작합니다
심병일 기잡니다.
빅리그 진출의 토대를 마련해 줬던 2년 반 동안의 네덜란드 생활.

취업비자 문제를 해결한 이영표가 마침내 네덜란드와 이별을 고하고, 새로운 도전의 무대 잉글랜드에 완전히 입성했습니다.
<인터뷰>이영표(토튼햄) "이곳에서도 제가 경험하지 못한 영국축구를 배운다는 생각 때문에 기쁩니다"

이영표는 내일 토튼햄 팀 훈련에 처음으로 합류한 뒤, 모레 공식 입단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곧바로 하루 뒤인 10일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데뷔전 출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영표로선 유럽 챔피언스리그를 통해 새 스승 욜 감독을 매료시킨 만큼, 최대한 빨리 팀 전술에 적응해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쳐 주전 왼쪽 윙백의 입지를 굳혀가야 합니다.

<인터뷰> 욜(토튼햄 감독) : "프리미어리그는 축구하기에 가장 좋은 리그입니다 많이 도와줄 것입니다"

감독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으며 프리미어리그에 첫 발을 내딛은 이영표.

월드컵과 네덜란드리그에 이어 빅리그에서도 성공신화를 쓰기 위한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KBS 뉴스 심병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영표 `꿈의 무대` 입성..성공신화 GO!
    • 입력 2005-09-07 21:46:11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멘트> 프리미어리그 토튼햄으로 이적한 이영표가 취업비자를 받고 오늘 잉글랜드에 완전히 입성했습니다. 이영표는 내일 팀 훈련에 처음으로 합류해 꿈의 프리미어리그 생활을 시작합니다 심병일 기잡니다. 빅리그 진출의 토대를 마련해 줬던 2년 반 동안의 네덜란드 생활. 취업비자 문제를 해결한 이영표가 마침내 네덜란드와 이별을 고하고, 새로운 도전의 무대 잉글랜드에 완전히 입성했습니다. <인터뷰>이영표(토튼햄) "이곳에서도 제가 경험하지 못한 영국축구를 배운다는 생각 때문에 기쁩니다" 이영표는 내일 토튼햄 팀 훈련에 처음으로 합류한 뒤, 모레 공식 입단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곧바로 하루 뒤인 10일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데뷔전 출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영표로선 유럽 챔피언스리그를 통해 새 스승 욜 감독을 매료시킨 만큼, 최대한 빨리 팀 전술에 적응해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쳐 주전 왼쪽 윙백의 입지를 굳혀가야 합니다. <인터뷰> 욜(토튼햄 감독) : "프리미어리그는 축구하기에 가장 좋은 리그입니다 많이 도와줄 것입니다" 감독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으며 프리미어리그에 첫 발을 내딛은 이영표. 월드컵과 네덜란드리그에 이어 빅리그에서도 성공신화를 쓰기 위한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KBS 뉴스 심병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