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온라인쇼핑 역대 최대 규모…3/4가 모바일
입력 2024.04.01 (12:52)
수정 2024.04.01 (1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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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온라인쇼핑 거래 규모가 역대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통계청 집계 결과, 2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8조 9천억여 원으로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1% 증가했습니다.
통계가 작성된 2017년 이후 최대 규모로, 설 연휴 등으로 여행과 농·축·수산물 구매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료품 거래액 비중이 가장 컸고, 여행과 교통서비스, 배달 등 음식서비스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75%는 휴대전화로 하는 '모바일 쇼핑'이었습니다.
통계청 집계 결과, 2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8조 9천억여 원으로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1% 증가했습니다.
통계가 작성된 2017년 이후 최대 규모로, 설 연휴 등으로 여행과 농·축·수산물 구매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료품 거래액 비중이 가장 컸고, 여행과 교통서비스, 배달 등 음식서비스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75%는 휴대전화로 하는 '모바일 쇼핑'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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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월 온라인쇼핑 역대 최대 규모…3/4가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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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4-01 12:52:11
- 수정2024-04-01 13:02:20
2월 온라인쇼핑 거래 규모가 역대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통계청 집계 결과, 2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8조 9천억여 원으로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1% 증가했습니다.
통계가 작성된 2017년 이후 최대 규모로, 설 연휴 등으로 여행과 농·축·수산물 구매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료품 거래액 비중이 가장 컸고, 여행과 교통서비스, 배달 등 음식서비스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75%는 휴대전화로 하는 '모바일 쇼핑'이었습니다.
통계청 집계 결과, 2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8조 9천억여 원으로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1% 증가했습니다.
통계가 작성된 2017년 이후 최대 규모로, 설 연휴 등으로 여행과 농·축·수산물 구매가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료품 거래액 비중이 가장 컸고, 여행과 교통서비스, 배달 등 음식서비스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75%는 휴대전화로 하는 '모바일 쇼핑'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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