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매출 증가
입력 2024.04.22 (10:35)
수정 2024.04.22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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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의 1분기 매출이 100억 원으로 지난해보다 24% 늘었습니다.
경북도는 시군 단위로 운영했던 쇼핑몰을 도 단위로 통합하면서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아진 점이 효과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이소에는 현재 2천6백여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회원 수는 16만 명입니다.
경북도는 시군 단위로 운영했던 쇼핑몰을 도 단위로 통합하면서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아진 점이 효과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이소에는 현재 2천6백여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회원 수는 16만 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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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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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4-22 10:35:02
- 수정2024-04-22 10:42:08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의 1분기 매출이 100억 원으로 지난해보다 24% 늘었습니다.
경북도는 시군 단위로 운영했던 쇼핑몰을 도 단위로 통합하면서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아진 점이 효과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이소에는 현재 2천6백여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회원 수는 16만 명입니다.
경북도는 시군 단위로 운영했던 쇼핑몰을 도 단위로 통합하면서 편의성과 접근성이 높아진 점이 효과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이소에는 현재 2천6백여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회원 수는 16만 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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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훈 기자 kinch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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