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편의점 만족도, GS25가 가장 높아”
입력 2024.07.03 (12:53)
수정 2024.07.03 (12: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국내 4대 편의점 프랜차이즈의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지에스25'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원은 오늘 최근 6개월 이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 천6백 명을 대상으로 한 종합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5점 만점에 지에스25는 3.89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이어 씨유, 이마트24, 세븐일레븐이 뒤를 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은 오늘 최근 6개월 이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 천6백 명을 대상으로 한 종합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5점 만점에 지에스25는 3.89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이어 씨유, 이마트24, 세븐일레븐이 뒤를 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소비자원 “편의점 만족도, GS25가 가장 높아”
-
- 입력 2024-07-03 12:53:57
- 수정2024-07-03 12:59:04
한국소비자원이 국내 4대 편의점 프랜차이즈의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지에스25'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원은 오늘 최근 6개월 이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 천6백 명을 대상으로 한 종합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5점 만점에 지에스25는 3.89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이어 씨유, 이마트24, 세븐일레븐이 뒤를 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은 오늘 최근 6개월 이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 천6백 명을 대상으로 한 종합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5점 만점에 지에스25는 3.89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이어 씨유, 이마트24, 세븐일레븐이 뒤를 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