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멘트>
인터넷으로 보는 <세상의 창>입니다.
특별한 관객 앞에서 펼쳐진 이색 플루트 연주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리포트>
설원 위에서 플루트를 연주 중인 여성! 놀랍게도 바로 앞에는 커다란 갈색 야생곰이 그녀의 연주를 감상 중입니다.
사람들의 인기척 때문에 겨울잠에서 깨버린 곰이 다시 편안히 동면에 들어갈 수 있도록 침착하게 플루트를 부는 여성!
자장가처럼 은은한 선율에 야생곰은 몸을 웅크리며 다시 잠자리에 듭니다.
이 희귀한 장면은 지난해 말 미국 미네소타 주의 한 야생휴양림에서 포착한 건데요.
맹수나 다름없는 야생곰도 애완견처럼 얌전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음악의 힘!
정말 대단하네요.
‘소행성 충돌’이 내 눈앞에…
1대1 취업 면접이 진행 중인 한 회사 사무실인데요.
진지하게 면접에 임하는 지원자들!
그 순간 눈앞에 나타난 충격적인 장면에 소스라치게 놀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납니다.
면접관 등 뒤의 창 밖에서 거대한 소행성이 도심 한가운데에 떨어졌기 때문인데요.
공상과학영화에서나 보던 끔찍한 상황에 지원자들은 누구라 할 것 없이 이성을 잃고 바닥에 주저앉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상황은 실제가 아닌 가상이었는데요.
한국의 한 전자회사 칠레 법인이 최신 초고해상도 TV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몰래카메라였던 겁니다.
실감나는 화질 앞에 사람들의 각양각색의 반응을 담은 이 영상은 유튜브 공개 이틀만에 조회수 20만 건을 돌파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하네요.
“내가 이긴 줄 알았는데…”
<앵커 멘트>
치밀한 계산과 고도의 심리전으로 승패가 극적으로 갈린 포커 게임 대회 현장이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리포트>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3 포커 월드시리즈 현장입니다.
승리를 확신하는 이 포커 선수, 의기양양 미소를 지으며, 가진 칩까지 다 걸었는데요.
하지만, 라이벌의 카드 패가 공개되는 순간, 아까와는 달리 찬물을 끼얹은 듯 삽시간에 표정이 굳어버립니다.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던 상대의 심리전에 걸려든 건데요.
결국, 판 돈 한 푼 남지 않아 경기에서 탈락합니다.
지금 심정이 절절히 묻어나는 그의 표정!
경기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말을 제대로 느꼈을 것 같네요.
‘팝의 황제’를 위한 댄스 무대
전자 음악으로 리믹스 한 마이클 잭슨의 '빗 잇(Beat It)'에 맞춰 로봇처럼 절도 있으면서 연체동물처럼 유연한 춤사위를 보여주는 이 남자!
바로 이 독특한 '덥스텝 댄스'의 창시자인 '마르케즈 스코트'입니다.
인터넷 스타이기도 한 그는 최근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에게 헌정하는 댄스 퍼포먼스 시리즈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마이클 잭슨의 또 다른 명곡 <스릴러>를 따라 휴대전화처럼 진동하거나, 느린 동작으로 완급을 주는 등 신기하고 멋진 댄스 무대를 펼치는 마르케즈! 마치 마이클 잭슨의 음악을 몸으로 연주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엄마는 최고의 선생님
어미 고양이 옆에 찰싹 붙어 물 마시는 모습을 따라하는 아기고양이!
엄마처럼 혀를 날름날름 내밀어 보지만, 마음만큼 되지 않는 듯, 조금은 서툰 모습인데요.
하지만, 이를 기특하게 바라보던 어미 고양이!
"아휴~ 예쁜 것! 자, 엄마가 하는 거 잘 보렴"
혀로 물 마시기를 힘들어하는 아기 고양이에게 특별히 손으로 물 마시는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새끼에게 뭐든지 알려 주고 싶은 모양인데요.
어미 고양이의 모성애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따뜻하게 하네요.
지금까지 <세상의 창>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