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포바, `내 꿈은 세계 1위`

입력 2004.09.29 (22:33) 수정 2004.09.29 (22: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나의 목표는 세계랭킹 1위다.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러시아의 테니스 요정 샤라포바가 오늘 한솔코리아 오픈 공식 기자회견에서 밝힌 당찬 포부입니다.
이성훈 기자입니다.
⊙기자: 한솔코리아 오픈 2회전 경기를 위해 훈련장으로 나서는 샤라포바.
파란색 반바지 차림의 샤라포바는 훈련장에서도 단연 최고의 인기였습니다.
지난 3월 윔블던 우승 이후 샤라포바는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르며 단숨에 부와 명예를 거머쥐었습니다.
그러나 17살의 샤라포바는 윔블던 우승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세계랭킹 1위라고 밝혔습니다.
⊙샤라포바[러시아]: 다음 목표는 세계 랭킹 1위입니다.
윔블던 외에 다른 그랜드 슬램 대회를 꼭 우승하고 싶습니다.
⊙기자: 샤라포바는 테니스로 세계정상을 이룬 뒤 디자이너가 꿈이라며 패션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보였습니다.
여느 10대 소녀가 그렇듯이 샤라포바는 코트 안팎에서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샤라포바[러시아]: 항상 코트에 나설 때 남들과는 다른 유니폼을 입으려고 합니다.
⊙기자: 자신의 실력과 미모를 평가해 달라는 질문에 대해서 10대 소녀의 발랄한 웃음으로 재치있게 대답했습니다.
⊙샤라포바[러시아]: 기량은 10점 만점에 5점 정도입니다.
미모는 제가 이야기할 수 없고 여러분이 점수를 매겨주세요.
⊙기자: 이번 대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샤라포바는 내일 일본의 사이키 미호와 8강 진출을 놓고 격돌합니다.
KBS뉴스 이성훈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샤라포바, `내 꿈은 세계 1위`
    • 입력 2004-09-29 22:33:08
    • 수정2004-09-29 22:40:26
    스포츠9
⊙앵커: 나의 목표는 세계랭킹 1위다.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러시아의 테니스 요정 샤라포바가 오늘 한솔코리아 오픈 공식 기자회견에서 밝힌 당찬 포부입니다. 이성훈 기자입니다. ⊙기자: 한솔코리아 오픈 2회전 경기를 위해 훈련장으로 나서는 샤라포바. 파란색 반바지 차림의 샤라포바는 훈련장에서도 단연 최고의 인기였습니다. 지난 3월 윔블던 우승 이후 샤라포바는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르며 단숨에 부와 명예를 거머쥐었습니다. 그러나 17살의 샤라포바는 윔블던 우승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세계랭킹 1위라고 밝혔습니다. ⊙샤라포바[러시아]: 다음 목표는 세계 랭킹 1위입니다. 윔블던 외에 다른 그랜드 슬램 대회를 꼭 우승하고 싶습니다. ⊙기자: 샤라포바는 테니스로 세계정상을 이룬 뒤 디자이너가 꿈이라며 패션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보였습니다. 여느 10대 소녀가 그렇듯이 샤라포바는 코트 안팎에서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샤라포바[러시아]: 항상 코트에 나설 때 남들과는 다른 유니폼을 입으려고 합니다. ⊙기자: 자신의 실력과 미모를 평가해 달라는 질문에 대해서 10대 소녀의 발랄한 웃음으로 재치있게 대답했습니다. ⊙샤라포바[러시아]: 기량은 10점 만점에 5점 정도입니다. 미모는 제가 이야기할 수 없고 여러분이 점수를 매겨주세요. ⊙기자: 이번 대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샤라포바는 내일 일본의 사이키 미호와 8강 진출을 놓고 격돌합니다. KBS뉴스 이성훈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