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구름 관중’ 대박…1억명 눈앞
입력 2010.05.09 (21:37)
수정 2010.05.09 (2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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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야구장도 만원사례를 빚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 관중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김봉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프로야구 최고의 흥행카드인 KIA와 LG의 잠실 라이벌전.
화창한 날씨속에 잠실 야구장은 이틀 연속 만원관중을 기록했습니다
대구구장도 가득차 오늘 하루만 7만여명이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팬들의 열띤 응원에 선수들은 끝내기 명승부로 화답했습니다.
<인터뷰> 관중 : "가족끼리 오면 좋습니다."
<인터뷰> 관중 : "야구보다 응원이 더 재밌습니다."
올해 평균 관중수는 12131명.
지난 해 11,479명보다 약 650여명 가량 늘어 이 추세라면 사상 첫 600만명을 넘어 645만 관중도 가능합니다.
폭발적인 관중 증가는 여성과 가족단위의 팬들이 늘었기때문입니다.
<인터뷰> 정성태(LG 마케팅 팀장) : "가족 여성 마케팅 효과..."
성공적인 가족 마케팅 속에 프로야구는 누적 관중 1억명 시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출범 29년째를 맞아 역대 9천 9백 십 4만여 관중이 야구장을 찾아 이제 85만 5천명만 더하면 프로스포츠 사상 첫 1억명을 돌파하게 됩니다.
KBS 뉴스 김봉진입니다.
야구장도 만원사례를 빚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 관중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김봉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프로야구 최고의 흥행카드인 KIA와 LG의 잠실 라이벌전.
화창한 날씨속에 잠실 야구장은 이틀 연속 만원관중을 기록했습니다
대구구장도 가득차 오늘 하루만 7만여명이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팬들의 열띤 응원에 선수들은 끝내기 명승부로 화답했습니다.
<인터뷰> 관중 : "가족끼리 오면 좋습니다."
<인터뷰> 관중 : "야구보다 응원이 더 재밌습니다."
올해 평균 관중수는 12131명.
지난 해 11,479명보다 약 650여명 가량 늘어 이 추세라면 사상 첫 600만명을 넘어 645만 관중도 가능합니다.
폭발적인 관중 증가는 여성과 가족단위의 팬들이 늘었기때문입니다.
<인터뷰> 정성태(LG 마케팅 팀장) : "가족 여성 마케팅 효과..."
성공적인 가족 마케팅 속에 프로야구는 누적 관중 1억명 시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출범 29년째를 맞아 역대 9천 9백 십 4만여 관중이 야구장을 찾아 이제 85만 5천명만 더하면 프로스포츠 사상 첫 1억명을 돌파하게 됩니다.
KBS 뉴스 김봉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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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구장 ‘구름 관중’ 대박…1억명 눈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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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0-05-09 21:37:52
- 수정2010-05-09 21:51:36

<앵커 멘트>
야구장도 만원사례를 빚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 관중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김봉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프로야구 최고의 흥행카드인 KIA와 LG의 잠실 라이벌전.
화창한 날씨속에 잠실 야구장은 이틀 연속 만원관중을 기록했습니다
대구구장도 가득차 오늘 하루만 7만여명이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팬들의 열띤 응원에 선수들은 끝내기 명승부로 화답했습니다.
<인터뷰> 관중 : "가족끼리 오면 좋습니다."
<인터뷰> 관중 : "야구보다 응원이 더 재밌습니다."
올해 평균 관중수는 12131명.
지난 해 11,479명보다 약 650여명 가량 늘어 이 추세라면 사상 첫 600만명을 넘어 645만 관중도 가능합니다.
폭발적인 관중 증가는 여성과 가족단위의 팬들이 늘었기때문입니다.
<인터뷰> 정성태(LG 마케팅 팀장) : "가족 여성 마케팅 효과..."
성공적인 가족 마케팅 속에 프로야구는 누적 관중 1억명 시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출범 29년째를 맞아 역대 9천 9백 십 4만여 관중이 야구장을 찾아 이제 85만 5천명만 더하면 프로스포츠 사상 첫 1억명을 돌파하게 됩니다.
KBS 뉴스 김봉진입니다.
야구장도 만원사례를 빚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 관중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김봉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프로야구 최고의 흥행카드인 KIA와 LG의 잠실 라이벌전.
화창한 날씨속에 잠실 야구장은 이틀 연속 만원관중을 기록했습니다
대구구장도 가득차 오늘 하루만 7만여명이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팬들의 열띤 응원에 선수들은 끝내기 명승부로 화답했습니다.
<인터뷰> 관중 : "가족끼리 오면 좋습니다."
<인터뷰> 관중 : "야구보다 응원이 더 재밌습니다."
올해 평균 관중수는 12131명.
지난 해 11,479명보다 약 650여명 가량 늘어 이 추세라면 사상 첫 600만명을 넘어 645만 관중도 가능합니다.
폭발적인 관중 증가는 여성과 가족단위의 팬들이 늘었기때문입니다.
<인터뷰> 정성태(LG 마케팅 팀장) : "가족 여성 마케팅 효과..."
성공적인 가족 마케팅 속에 프로야구는 누적 관중 1억명 시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출범 29년째를 맞아 역대 9천 9백 십 4만여 관중이 야구장을 찾아 이제 85만 5천명만 더하면 프로스포츠 사상 첫 1억명을 돌파하게 됩니다.
KBS 뉴스 김봉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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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봉진 기자 kbj96@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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