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축구선수는 미녀를 좋아해!

입력 2010.06.16 (08:48) 수정 2010.06.16 (09: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라운드를 누비는 멋진 축구선수들 이들에게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미녀를 좋아한다는 것인데요 최근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남아공월드컵에서 활약 중인 정성룡선수의 부인 사진인데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죠.

만삭에도 정말 아름답네요. 여기 미녀 한 사람 또 있습니다. 바로 국가대표 오범석선수의 부인인데요.

결혼식 당시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 많은 동료 선수들이 부러워 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와 84년생 미녀스타와의 인연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정조국선수와 결혼한 김성은씨죠.

<녹취> 정조국(축구선수) : "남들이 뭐라 할지는 모르겠지만 제눈에 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것 같고..."

<녹취> 김성은(연기자) : "정말 제가 어렸을때부터 꿈꿔 오던 결혼을 하게되서 너무 행복하고요.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 줘서 정말 행복한것 같습니다."

84년생인 베이비복스 리브의 양은지씨도축구 선수 이호씨와 지난 해에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양은지, 김성은씨와 절친한 사이인 이연두씨! 국가대표 김정우 선수와 연인입니다.

해외 축구 선수들도 미녀를 좋아하는데요 해외 축구스타들의 부인은 남편보다 더 유명하기도 합니다.

뛰어난 외모에 화려한 패션감각까지 갖춰 해외에서는 헐리웃 스타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눈에 띄는 축구선수들의 부인을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 이혜원씨. 2002년 월드컵에서 이 장면 다들 기억하시죠.

안정환 선수의 멋진 반지키스 세리모니! 그 주인공은 바로 이분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혜원씨! 안정환 선수와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남편이 워낙 유명해 몰래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녹취> 이혜원 : "만날 때 옆에 안 앉고 앞에 앉았어요. 친척이라고 얘기하고..."

이제는 결혼 7년차! 올해도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 남편을 위해 열심히 내조하고 있습니다.

둘째, 김보민 아나운서입니다.

미모와 지성을 갖춘 아나운서죠.

김남일 선수와 3년 열애 끝에 2008년 결혼 했습니다.

김남일 선수와 똑 닮은 아들 까지 얻었습니다.

<녹취> 김남일(축구선수) : "제 나름대로 TV를 보잖아요. 참하다...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죠."

김남일씨도 애처가죠.

<녹취> 김남일(축구선수) : "제 와이프가 해주는 거랑 비교가 안되죠. 제 와이프가 해주는게 더 맛있죠. 또 그렇게 얘기 해 줘야죠."

얼마전 그리스전을 보며 남편을 응원하기도 했는데요.

<녹취> 김보민(아나운서) : "나왔다..나왔다. 잘생겼다. 잘생기지 않았어요?"

너무 좋아하시네요.

<녹취> 김보민(아나운서) : "그런데 아직도 되게 설레여요."

셋째, 이수진씨입니다.

국가 대표팀의 큰 형님! 바로 ‘라이언 킹’ 이동국 선수입니다.

부인 이수진씨는 97년 미스 하와이 출신으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녹취> 강호동(개그맨) : "이동국 선수가 형님, 형님 그럽니까?"

<녹취> 은지원(가수) : "예."

<녹취> 강호동(개그맨) : "형님이라 불러요?"

<녹취> 은지원(가수) : "다치지 말고 잘해라, 제가 오히려 조언을 하죠."

은지원씨와 이동국씨! 새롭게 이어진 연예계 가족이네요 .

그러나 2010년 월드컵 대표팀에 미녀 부인의 원조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허정무 감독의 부인 최미나씨인데요.

1970년 최초로 스포츠 스타와 인기 여성 스타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30년간 쭈욱~ 내조를 한 진정한 내조의 여왕입니다.

그렇다면 온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박지성 선수에게는 어떤 부인이 어울릴까요?

<녹취> “김연아요..서로 스포츠 스타다 보니까 잘 맞을것 같고...”

<녹취> “예쁘신 김태희씨 같은 느낌? 완벽녀 하니까 김태희씨 생각이 났어요.”

<녹취> “아담하고 귀여우신 분이 어울릴것 같아요. 송혜교씨...”

<녹취> “착한 여자요. 신봉선?”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

국가대표 선수들! 아름다운 부인의 간절한 응원만큼 월드컵에서 좋은 경기 보여주세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축구선수는 미녀를 좋아해!
    • 입력 2010-06-16 08:48:58
    • 수정2010-06-16 09:21:35
    아침뉴스타임
그라운드를 누비는 멋진 축구선수들 이들에게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미녀를 좋아한다는 것인데요 최근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남아공월드컵에서 활약 중인 정성룡선수의 부인 사진인데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죠. 만삭에도 정말 아름답네요. 여기 미녀 한 사람 또 있습니다. 바로 국가대표 오범석선수의 부인인데요. 결혼식 당시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 많은 동료 선수들이 부러워 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와 84년생 미녀스타와의 인연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정조국선수와 결혼한 김성은씨죠. <녹취> 정조국(축구선수) : "남들이 뭐라 할지는 모르겠지만 제눈에 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것 같고..." <녹취> 김성은(연기자) : "정말 제가 어렸을때부터 꿈꿔 오던 결혼을 하게되서 너무 행복하고요.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 줘서 정말 행복한것 같습니다." 84년생인 베이비복스 리브의 양은지씨도축구 선수 이호씨와 지난 해에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양은지, 김성은씨와 절친한 사이인 이연두씨! 국가대표 김정우 선수와 연인입니다. 해외 축구 선수들도 미녀를 좋아하는데요 해외 축구스타들의 부인은 남편보다 더 유명하기도 합니다. 뛰어난 외모에 화려한 패션감각까지 갖춰 해외에서는 헐리웃 스타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눈에 띄는 축구선수들의 부인을 모아봤습니다. 첫 번째 이혜원씨. 2002년 월드컵에서 이 장면 다들 기억하시죠. 안정환 선수의 멋진 반지키스 세리모니! 그 주인공은 바로 이분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혜원씨! 안정환 선수와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남편이 워낙 유명해 몰래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녹취> 이혜원 : "만날 때 옆에 안 앉고 앞에 앉았어요. 친척이라고 얘기하고..." 이제는 결혼 7년차! 올해도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 남편을 위해 열심히 내조하고 있습니다. 둘째, 김보민 아나운서입니다. 미모와 지성을 갖춘 아나운서죠. 김남일 선수와 3년 열애 끝에 2008년 결혼 했습니다. 김남일 선수와 똑 닮은 아들 까지 얻었습니다. <녹취> 김남일(축구선수) : "제 나름대로 TV를 보잖아요. 참하다...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죠." 김남일씨도 애처가죠. <녹취> 김남일(축구선수) : "제 와이프가 해주는 거랑 비교가 안되죠. 제 와이프가 해주는게 더 맛있죠. 또 그렇게 얘기 해 줘야죠." 얼마전 그리스전을 보며 남편을 응원하기도 했는데요. <녹취> 김보민(아나운서) : "나왔다..나왔다. 잘생겼다. 잘생기지 않았어요?" 너무 좋아하시네요. <녹취> 김보민(아나운서) : "그런데 아직도 되게 설레여요." 셋째, 이수진씨입니다. 국가 대표팀의 큰 형님! 바로 ‘라이언 킹’ 이동국 선수입니다. 부인 이수진씨는 97년 미스 하와이 출신으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녹취> 강호동(개그맨) : "이동국 선수가 형님, 형님 그럽니까?" <녹취> 은지원(가수) : "예." <녹취> 강호동(개그맨) : "형님이라 불러요?" <녹취> 은지원(가수) : "다치지 말고 잘해라, 제가 오히려 조언을 하죠." 은지원씨와 이동국씨! 새롭게 이어진 연예계 가족이네요 . 그러나 2010년 월드컵 대표팀에 미녀 부인의 원조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허정무 감독의 부인 최미나씨인데요. 1970년 최초로 스포츠 스타와 인기 여성 스타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30년간 쭈욱~ 내조를 한 진정한 내조의 여왕입니다. 그렇다면 온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박지성 선수에게는 어떤 부인이 어울릴까요? <녹취> “김연아요..서로 스포츠 스타다 보니까 잘 맞을것 같고...” <녹취> “예쁘신 김태희씨 같은 느낌? 완벽녀 하니까 김태희씨 생각이 났어요.” <녹취> “아담하고 귀여우신 분이 어울릴것 같아요. 송혜교씨...” <녹취> “착한 여자요. 신봉선?”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 국가대표 선수들! 아름다운 부인의 간절한 응원만큼 월드컵에서 좋은 경기 보여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