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카메라로 포착한 피폭 당시 상황

입력 2010.11.23 (18: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다음은 연평도 현지에 설치된 kbs 파노라마 카메라와 폐쇄회로 tv에 잡힌 피폭 당시의 상황을 보시겠습니다.

조일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연평도 해안가에 포탄이 떨어지는 당시 상황입니다.

화면 오른 쪽으로 포탄이 떨어져 검은 연기가 일어나더니, 화면 왼쪽으로도 폭발이 일어납니다.

일정 간격을 두고 거의 동시에 떨어진 것으로 볼 때 한꺼번에 발사된 것으로 보입니다.

KBS 파노라마 카메라가 촬영한 화면으로, 이후 작동되지 않아 포탄으로 정전 혹은 시설이 파손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화면도 연평도에 설치된 cctv 가 포착한 모습입니다.

주택이 밀집 지역 인근에 포탄이 떨어져 검은 연기가 자욱합니다.

포신을 고정한 채 재발사한 듯 거의 같은 곳에 또한번 폭발이 발생합니다.

수십여 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폭발로 인한 연기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일대에 다수의 포탄이 떨어진 듯 검은 연기에 하늘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야산에 떨어진 포탄으로 산불이 발생해, 연평도에 위치한 학교 부근으로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거의 모두 대피했는지, 거리를 오가는 사람이나 차량의 움직임은 거의 보이지 않고, 비상등을 켠 차량만이 보일 뿐입니다.

KBS 뉴스 조일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 카메라로 포착한 피폭 당시 상황
    • 입력 2010-11-23 18:27:59
    속보
<앵커 멘트> 다음은 연평도 현지에 설치된 kbs 파노라마 카메라와 폐쇄회로 tv에 잡힌 피폭 당시의 상황을 보시겠습니다. 조일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연평도 해안가에 포탄이 떨어지는 당시 상황입니다. 화면 오른 쪽으로 포탄이 떨어져 검은 연기가 일어나더니, 화면 왼쪽으로도 폭발이 일어납니다. 일정 간격을 두고 거의 동시에 떨어진 것으로 볼 때 한꺼번에 발사된 것으로 보입니다. KBS 파노라마 카메라가 촬영한 화면으로, 이후 작동되지 않아 포탄으로 정전 혹은 시설이 파손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화면도 연평도에 설치된 cctv 가 포착한 모습입니다. 주택이 밀집 지역 인근에 포탄이 떨어져 검은 연기가 자욱합니다. 포신을 고정한 채 재발사한 듯 거의 같은 곳에 또한번 폭발이 발생합니다. 수십여 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폭발로 인한 연기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일대에 다수의 포탄이 떨어진 듯 검은 연기에 하늘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야산에 떨어진 포탄으로 산불이 발생해, 연평도에 위치한 학교 부근으로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거의 모두 대피했는지, 거리를 오가는 사람이나 차량의 움직임은 거의 보이지 않고, 비상등을 켠 차량만이 보일 뿐입니다. KBS 뉴스 조일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