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패러디 개그의 진수! 돌아온 ‘컬투쇼’

입력 2011.04.06 (08:59) 수정 2011.04.06 (10: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깜찍발랄한 가수 아이유 씨의 3단고음!

2011년 광고계를 휩쓴 차두리 씨의 '간때문이야~'! 거기에 피겨의 여왕 김연아 씨의 화려한 피겨스케이팅까지!

대한민국을 휩쓴 핫 아이콘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있습니다!

대체 어떤 무대일까요? 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특별한 무대를 만나기 위해 찾은 대학로의 한 소극장 앞!

<녹취> "컬투쇼!"

<녹취> "컬투공연 보러왔는데요!"

<녹취> "기대돼요 재밌을 거 같아요."

특별한 무대의 주인공! 바로 컬투였는데요.

<인터뷰> 정찬우·김태균 : "KBS 연예수첩 시청자여러분 반갑습니다. 컬투입니다."

<인터뷰> 김태균(개그맨/컬투) : (오랜만에 소극장 공연으로 컴백한 소감은?) "고향으로 돌아온 거 같은 느낌이고 앞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반갑더라고요 정말 반갑고 좋더라고요"

개그뿐만 아니라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 컬투!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무려 8년만에 대학로 공연에 컴백했는데요.

<인터뷰> 정찬우·김태균 : (8년 전 공연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8년 전에는 저희가 총각이었거든요. 그때는 여자관객비율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커플이 대부분이고... 연령층이 조금 높아졌어요. 그냥 웃으러 오는 거예요. 우리가 멋있어서 오는 게 아니라."

웃음을 위해 대학로를 찾은 많은 관객들!

아이돌 스타의 상징~ 플래카드까지 등장!

컬투의 인기 아이돌 부럽지 않죠?

신나는 노래와 함께 시작된 공연!

관객석은 벌써부터 들썩이기 시작하는데요.

<인터뷰> 김태균 (개그맨/컬투) : "저희가 앨범을 11장을 냈는데 '왜 아직도 공연에서 컬투 노래를 부르지 않느냐'고 하는 분들이 있어요. 저희는 앨범을 한장 한장 낼 때마다 절대 국민에게 들키지 않고 냅니다."

<인터뷰> 정찬우 (개그맨/컬투) : "비밀리에 앨범을 내는 희열을 아십니까? 우리끼리 막 찍어 내는 거예요"

무려 11집까지 발매한 노래하는 개그맨 컬투!

컬투쇼에서 노래가 빠질 수 없겠죠?

팬들의 응원과 함께 시작된 컬투쇼의 하이라이트! 패러디 공연~

정찬우 씨 아이유3단 고음에 도전하는데요.

정찬우 씨! 3단고음은 무리였네요~

또 어떤 패러디가 이어질까요.

<녹취> "아니 목이 왜 이러지? 내가 왜 이러지? 술 때문이야 술 때문이야."

<인터뷰> 김태균 (개그맨/컬투) : "여러분이 저희를 사랑해주는 이유를 둘이 함께 머리를 모아 생각해낸 결론은 바로 저희가 잘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컬투쇼의 대표 코너죠? 그때그때 달라요~

미친소 정찬우 씨가 피겨여왕 김연아선수로 변신!

2011년판 <그때그때 달라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컬투의 힘찬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공연!

오는 7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터뷰> 정찬우·김태균 : "가까이에서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침 튀겨가며 재밌는 개그 해드릴 테니까 많이 웃고 가주세요 고맙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패러디 개그의 진수! 돌아온 ‘컬투쇼’
    • 입력 2011-04-06 08:59:10
    • 수정2011-04-06 10:18:43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깜찍발랄한 가수 아이유 씨의 3단고음! 2011년 광고계를 휩쓴 차두리 씨의 '간때문이야~'! 거기에 피겨의 여왕 김연아 씨의 화려한 피겨스케이팅까지! 대한민국을 휩쓴 핫 아이콘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있습니다! 대체 어떤 무대일까요? 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특별한 무대를 만나기 위해 찾은 대학로의 한 소극장 앞! <녹취> "컬투쇼!" <녹취> "컬투공연 보러왔는데요!" <녹취> "기대돼요 재밌을 거 같아요." 특별한 무대의 주인공! 바로 컬투였는데요. <인터뷰> 정찬우·김태균 : "KBS 연예수첩 시청자여러분 반갑습니다. 컬투입니다." <인터뷰> 김태균(개그맨/컬투) : (오랜만에 소극장 공연으로 컴백한 소감은?) "고향으로 돌아온 거 같은 느낌이고 앞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반갑더라고요 정말 반갑고 좋더라고요" 개그뿐만 아니라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 컬투!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무려 8년만에 대학로 공연에 컴백했는데요. <인터뷰> 정찬우·김태균 : (8년 전 공연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8년 전에는 저희가 총각이었거든요. 그때는 여자관객비율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커플이 대부분이고... 연령층이 조금 높아졌어요. 그냥 웃으러 오는 거예요. 우리가 멋있어서 오는 게 아니라." 웃음을 위해 대학로를 찾은 많은 관객들! 아이돌 스타의 상징~ 플래카드까지 등장! 컬투의 인기 아이돌 부럽지 않죠? 신나는 노래와 함께 시작된 공연! 관객석은 벌써부터 들썩이기 시작하는데요. <인터뷰> 김태균 (개그맨/컬투) : "저희가 앨범을 11장을 냈는데 '왜 아직도 공연에서 컬투 노래를 부르지 않느냐'고 하는 분들이 있어요. 저희는 앨범을 한장 한장 낼 때마다 절대 국민에게 들키지 않고 냅니다." <인터뷰> 정찬우 (개그맨/컬투) : "비밀리에 앨범을 내는 희열을 아십니까? 우리끼리 막 찍어 내는 거예요" 무려 11집까지 발매한 노래하는 개그맨 컬투! 컬투쇼에서 노래가 빠질 수 없겠죠? 팬들의 응원과 함께 시작된 컬투쇼의 하이라이트! 패러디 공연~ 정찬우 씨 아이유3단 고음에 도전하는데요. 정찬우 씨! 3단고음은 무리였네요~ 또 어떤 패러디가 이어질까요. <녹취> "아니 목이 왜 이러지? 내가 왜 이러지? 술 때문이야 술 때문이야." <인터뷰> 김태균 (개그맨/컬투) : "여러분이 저희를 사랑해주는 이유를 둘이 함께 머리를 모아 생각해낸 결론은 바로 저희가 잘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컬투쇼의 대표 코너죠? 그때그때 달라요~ 미친소 정찬우 씨가 피겨여왕 김연아선수로 변신! 2011년판 <그때그때 달라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컬투의 힘찬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공연! 오는 7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터뷰> 정찬우·김태균 : "가까이에서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침 튀겨가며 재밌는 개그 해드릴 테니까 많이 웃고 가주세요 고맙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