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다음 달 5일 박종우 문제 결정

입력 2012.09.07 (22: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런던 올림픽에서 독도 세리머니로 메달 수상이 보류된 박종우 문제를 다룰 국제축구연맹 피파의 상벌위원회 일정이 확정됐습니다.

<리포트>

대한축구협회는 피파가 다음달 5일, 상벌위원회를 개최해 박종우 세리머니에 대한 최종 입장을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소연, 4언더파 단독 선두

유소연이 한국 여자프로골프투어 한화 금융 클래식 2라운드에서 중간 합계 4언더파로 단독 선두에 나섰습니다.

이준석은 하이원 리조트 오픈 둘째날 7언더파로 공동 1위를 달렸습니다.

런던올림픽 스포츠과학 성과 설명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은 런던올림픽에서 스포츠 과학을 접목해 금메달을 따낸 펜싱과 체조 등의 분석 시연회를 갖고, 국가대표팀의 훈련 지원 계획 등을 발표했습니다.

석진경 선생 탄생 100주년 기념 논문집 출간

한국 유도 사상 최초로 10단에 오른 고 석진경 선생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논문집 '유경 석진경과 한국 유도'의 출판 기념회가 열렸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FIFA, 다음 달 5일 박종우 문제 결정
    • 입력 2012-09-07 22:10:24
    뉴스 9
<앵커 멘트> 런던 올림픽에서 독도 세리머니로 메달 수상이 보류된 박종우 문제를 다룰 국제축구연맹 피파의 상벌위원회 일정이 확정됐습니다. <리포트> 대한축구협회는 피파가 다음달 5일, 상벌위원회를 개최해 박종우 세리머니에 대한 최종 입장을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소연, 4언더파 단독 선두 유소연이 한국 여자프로골프투어 한화 금융 클래식 2라운드에서 중간 합계 4언더파로 단독 선두에 나섰습니다. 이준석은 하이원 리조트 오픈 둘째날 7언더파로 공동 1위를 달렸습니다. 런던올림픽 스포츠과학 성과 설명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은 런던올림픽에서 스포츠 과학을 접목해 금메달을 따낸 펜싱과 체조 등의 분석 시연회를 갖고, 국가대표팀의 훈련 지원 계획 등을 발표했습니다. 석진경 선생 탄생 100주년 기념 논문집 출간 한국 유도 사상 최초로 10단에 오른 고 석진경 선생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논문집 '유경 석진경과 한국 유도'의 출판 기념회가 열렸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