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월드컵 기념주화 2차분 판매
입력 2002.02.19 (21:00)
수정 2025.03.17 (0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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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2002 FIFA 월드컵 공식 기념주화 2차분이 다음 달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갑니다.
우리나라 지도와 개최도시를 배경으로 한 축구 장면 등이 도안된 기념주화는 역대 올림픽과 월드컵 등에 비해 적은 양이 제작돼 희소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2002 월드컵 상품확보자인 라이센스연합회가 10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월드컵붐 조성을 위해 공동 상품관을 개관했습니다.
송파구 송파동에 문을 연 공동상품관에는 400여 종의 다양한 월드컵 관련 기념품들이 선을 보였습니다.
우리나라 지도와 개최도시를 배경으로 한 축구 장면 등이 도안된 기념주화는 역대 올림픽과 월드컵 등에 비해 적은 양이 제작돼 희소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2002 월드컵 상품확보자인 라이센스연합회가 10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월드컵붐 조성을 위해 공동 상품관을 개관했습니다.
송파구 송파동에 문을 연 공동상품관에는 400여 종의 다양한 월드컵 관련 기념품들이 선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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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파월드컵 기념주화 2차분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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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2025-03-17 00:44:48

⊙앵커: 2002 FIFA 월드컵 공식 기념주화 2차분이 다음 달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갑니다.
우리나라 지도와 개최도시를 배경으로 한 축구 장면 등이 도안된 기념주화는 역대 올림픽과 월드컵 등에 비해 적은 양이 제작돼 희소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2002 월드컵 상품확보자인 라이센스연합회가 10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월드컵붐 조성을 위해 공동 상품관을 개관했습니다.
송파구 송파동에 문을 연 공동상품관에는 400여 종의 다양한 월드컵 관련 기념품들이 선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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