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고속도로 2차 사고…대피가 우선
입력 2018.07.08 (07:11)
수정 2018.07.09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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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일 영동고속도로에서 발생한 2차 교통사고 모습입니다.
접촉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도로에 나와 있던 노부부를 뒤따르던 차가 들이받았는데요.
이 사고로 노부부가 숨졌습니다.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해마다 30여 명에 이릅니다.
올해는 이달 초까지의 사망자가 스물아홉 명이나 발생했는데요.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가 났을 때 사망자가 발생하는 치사율은 53%나 됩니다.
일반 일반사고보다 6배 정도나 높은데요.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면 우선 비상등을 켜고 차량을 갓길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후에 삼각대 등을 세운 뒤 가드레일 바깥의 안전한 장소로 신속하게 대피해야 합니다.
접촉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도로에 나와 있던 노부부를 뒤따르던 차가 들이받았는데요.
이 사고로 노부부가 숨졌습니다.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해마다 30여 명에 이릅니다.
올해는 이달 초까지의 사망자가 스물아홉 명이나 발생했는데요.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가 났을 때 사망자가 발생하는 치사율은 53%나 됩니다.
일반 일반사고보다 6배 정도나 높은데요.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면 우선 비상등을 켜고 차량을 갓길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후에 삼각대 등을 세운 뒤 가드레일 바깥의 안전한 장소로 신속하게 대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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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명적인 고속도로 2차 사고…대피가 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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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07-08 07:17:44
- 수정2018-07-09 22:19:27

지난 2일 영동고속도로에서 발생한 2차 교통사고 모습입니다.
접촉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도로에 나와 있던 노부부를 뒤따르던 차가 들이받았는데요.
이 사고로 노부부가 숨졌습니다.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해마다 30여 명에 이릅니다.
올해는 이달 초까지의 사망자가 스물아홉 명이나 발생했는데요.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가 났을 때 사망자가 발생하는 치사율은 53%나 됩니다.
일반 일반사고보다 6배 정도나 높은데요.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면 우선 비상등을 켜고 차량을 갓길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후에 삼각대 등을 세운 뒤 가드레일 바깥의 안전한 장소로 신속하게 대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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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고로 노부부가 숨졌습니다.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해마다 30여 명에 이릅니다.
올해는 이달 초까지의 사망자가 스물아홉 명이나 발생했는데요.
고속도로에서 2차 사고가 났을 때 사망자가 발생하는 치사율은 53%나 됩니다.
일반 일반사고보다 6배 정도나 높은데요.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면 우선 비상등을 켜고 차량을 갓길로 이동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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