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올림픽 남북 단일팀 협의중

입력 2003.06.23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주요 단신입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오늘 연합뉴스와 AP, 신화통신과 가진 회견에서 오는 2010년 동계올림픽 개최지가 강원 평창으로 최종 결정되면 내년 아테네올림픽에 남북한이 단일팀을 구성하는 방안을 북측과 대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명인터넷포털사이트의 회계감사를 맡았던 모 대형 회계법인 회계사 32살 배 모씨가 어제 서울 노량진동 자신의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배 씨가 자신의 회계감사가 회계협회의 감리를 받게 된 데 대해 심하게 걱정해 왔다는 부인의 말과 유서를 남긴 점으로 미뤄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보통신부는 카메라가 달린 휴대전화, 이른바 카메라폰의 공공장소 오남용을 막는 방안으로 촬영시 신호음을 내거나 빛을 발산하는 장치를 부착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국언론노동조합연맹은 오늘 서울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 한나라당의 KBS 2TV와 MBC 민영화 방침은 공영방송을 족벌언론과 재벌에게 팔아넘기려는 시대착오적 발상이라며 이를 즉각 철회하고 언론대책특위를 해체하라고 촉구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재단장을 마쳤습니다.
수명을 다한 전등 2만개를 교체하는 등 5달여의 공사끝에 새 불을 밝혔습니다.
간추린 소식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테네올림픽 남북 단일팀 협의중
    • 입력 2003-06-23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주요 단신입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오늘 연합뉴스와 AP, 신화통신과 가진 회견에서 오는 2010년 동계올림픽 개최지가 강원 평창으로 최종 결정되면 내년 아테네올림픽에 남북한이 단일팀을 구성하는 방안을 북측과 대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명인터넷포털사이트의 회계감사를 맡았던 모 대형 회계법인 회계사 32살 배 모씨가 어제 서울 노량진동 자신의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배 씨가 자신의 회계감사가 회계협회의 감리를 받게 된 데 대해 심하게 걱정해 왔다는 부인의 말과 유서를 남긴 점으로 미뤄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보통신부는 카메라가 달린 휴대전화, 이른바 카메라폰의 공공장소 오남용을 막는 방안으로 촬영시 신호음을 내거나 빛을 발산하는 장치를 부착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국언론노동조합연맹은 오늘 서울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 한나라당의 KBS 2TV와 MBC 민영화 방침은 공영방송을 족벌언론과 재벌에게 팔아넘기려는 시대착오적 발상이라며 이를 즉각 철회하고 언론대책특위를 해체하라고 촉구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재단장을 마쳤습니다. 수명을 다한 전등 2만개를 교체하는 등 5달여의 공사끝에 새 불을 밝혔습니다. 간추린 소식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패럴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