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만족도 향상 ‘1민원 1담당제’
입력 2021.04.26 (10:13)
수정 2021.04.26 (15: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시가 택시와 버스 등 대중교통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신규사업을 도입합니다.
우선 교통불편 민원 서비스 인력을 확대해 민원인 1명을 공무원 1명이 전담하는 ‘1민원 1담당제’를 추진,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60일 가량 걸린 민원 처리 기간이 30일 정도로 단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시는 또 지난달 신설된 교통불편민원위원회를 매달 한차례 열고, 교통불편신고 조사원에 대한 전문 교육도 추진합니다.
우선 교통불편 민원 서비스 인력을 확대해 민원인 1명을 공무원 1명이 전담하는 ‘1민원 1담당제’를 추진,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60일 가량 걸린 민원 처리 기간이 30일 정도로 단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시는 또 지난달 신설된 교통불편민원위원회를 매달 한차례 열고, 교통불편신고 조사원에 대한 전문 교육도 추진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대중교통 만족도 향상 ‘1민원 1담당제’
-
- 입력 2021-04-26 10:13:45
- 수정2021-04-26 15:31:06

부산시가 택시와 버스 등 대중교통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신규사업을 도입합니다.
우선 교통불편 민원 서비스 인력을 확대해 민원인 1명을 공무원 1명이 전담하는 ‘1민원 1담당제’를 추진,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60일 가량 걸린 민원 처리 기간이 30일 정도로 단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시는 또 지난달 신설된 교통불편민원위원회를 매달 한차례 열고, 교통불편신고 조사원에 대한 전문 교육도 추진합니다.
우선 교통불편 민원 서비스 인력을 확대해 민원인 1명을 공무원 1명이 전담하는 ‘1민원 1담당제’를 추진,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60일 가량 걸린 민원 처리 기간이 30일 정도로 단축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시는 또 지난달 신설된 교통불편민원위원회를 매달 한차례 열고, 교통불편신고 조사원에 대한 전문 교육도 추진합니다.
-
-
이상준 기자 lsjun@kbs.co.kr
이상준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