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슈 키워드] 기내식 이물질에 치아 3개 나갔는데…보상은 마일리지?
입력 2023.05.11 (06:43)
수정 2023.05.11 (06:5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키워드는 '기내식'입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다 한 승객의 치아가 손상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항공사 측이 제안한 보상안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음식이 담긴 그릇 옆에 깨진 조각으로 보이는 물체가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길이었던 승객 A 씨는 기내식으로 나온 비빔밥을 먹다 이물질이 씹었습니다.
치아가 3개나 손상됐습니다.
문제는 항공사 측 대응입니다.
승객 A 씨에게 "마일리지 2만 마일로 보상해주겠다", "언론에 제보할 경우엔 보상해 줄 수 없다"고 했다는 겁니다.
병원 치료비를 보상하는 범위를 두고도 승객 A 씨와 항공사 측이 서로 맞서고 있다고 하는데 보상이야 당연히 당사자들이 합의할 문제지만 명백히 타인에게 손실을 발생시켜놓고 언론에 제보하면 보상 없다고 말하는 건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잇슈 키워드'였습니다.
이어서 '잇슈 SNS' 임지웅 아나운서입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다 한 승객의 치아가 손상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항공사 측이 제안한 보상안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음식이 담긴 그릇 옆에 깨진 조각으로 보이는 물체가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길이었던 승객 A 씨는 기내식으로 나온 비빔밥을 먹다 이물질이 씹었습니다.
치아가 3개나 손상됐습니다.
문제는 항공사 측 대응입니다.
승객 A 씨에게 "마일리지 2만 마일로 보상해주겠다", "언론에 제보할 경우엔 보상해 줄 수 없다"고 했다는 겁니다.
병원 치료비를 보상하는 범위를 두고도 승객 A 씨와 항공사 측이 서로 맞서고 있다고 하는데 보상이야 당연히 당사자들이 합의할 문제지만 명백히 타인에게 손실을 발생시켜놓고 언론에 제보하면 보상 없다고 말하는 건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잇슈 키워드'였습니다.
이어서 '잇슈 SNS' 임지웅 아나운서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잇슈 키워드] 기내식 이물질에 치아 3개 나갔는데…보상은 마일리지?
-
- 입력 2023-05-11 06:43:50
- 수정2023-05-11 06:54:59
마지막 키워드는 '기내식'입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다 한 승객의 치아가 손상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항공사 측이 제안한 보상안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음식이 담긴 그릇 옆에 깨진 조각으로 보이는 물체가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길이었던 승객 A 씨는 기내식으로 나온 비빔밥을 먹다 이물질이 씹었습니다.
치아가 3개나 손상됐습니다.
문제는 항공사 측 대응입니다.
승객 A 씨에게 "마일리지 2만 마일로 보상해주겠다", "언론에 제보할 경우엔 보상해 줄 수 없다"고 했다는 겁니다.
병원 치료비를 보상하는 범위를 두고도 승객 A 씨와 항공사 측이 서로 맞서고 있다고 하는데 보상이야 당연히 당사자들이 합의할 문제지만 명백히 타인에게 손실을 발생시켜놓고 언론에 제보하면 보상 없다고 말하는 건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잇슈 키워드'였습니다.
이어서 '잇슈 SNS' 임지웅 아나운서입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다 한 승객의 치아가 손상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항공사 측이 제안한 보상안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음식이 담긴 그릇 옆에 깨진 조각으로 보이는 물체가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길이었던 승객 A 씨는 기내식으로 나온 비빔밥을 먹다 이물질이 씹었습니다.
치아가 3개나 손상됐습니다.
문제는 항공사 측 대응입니다.
승객 A 씨에게 "마일리지 2만 마일로 보상해주겠다", "언론에 제보할 경우엔 보상해 줄 수 없다"고 했다는 겁니다.
병원 치료비를 보상하는 범위를 두고도 승객 A 씨와 항공사 측이 서로 맞서고 있다고 하는데 보상이야 당연히 당사자들이 합의할 문제지만 명백히 타인에게 손실을 발생시켜놓고 언론에 제보하면 보상 없다고 말하는 건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잇슈 키워드'였습니다.
이어서 '잇슈 SNS' 임지웅 아나운서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