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입력 2000.06.12 (20: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 밖에 주요 뉴스입니다.
국회 조찬기도회는 남북회담의 성공을 기원하는 촛불예배에서 선언문을 통해 분단 55년 만에 이루어지는 이번 남북정상회담에서는 한반도의 평화정착과 남북 통일의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과 한나라당은 오늘 총무회담에서 이한동 총리 서리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열흘 동안의 준비기간을 거친 뒤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열고 29일 본회의에서 총리 임명에 대한 국회 동의절차를 밟기로 합의했습니다.
서울 동대문 을 선거구에 대한 재검표 결과 한나라당 김영구 후보가 민주당 허인회 후보에 3표 차로 앞서 당락에는 변화가 없게 됐습니다.
지난 98년 만도기계 파업과 관련해 대법원이 노조 간부 1사람에게는 유죄, 다른 사람에게는 무죄로 판결하는 등 피고인만 다를 뿐 동일한 사안에 대해 서로 다른 판결을 내려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검찰이 전두환 대통령의 미납추징금을 받아내기 위해 전 씨 소유의 감정가 500만원짜리 벤츠 승용차를 압류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뉴스
    • 입력 2000-06-12 20:00:00
    뉴스투데이
⊙앵커: 이 밖에 주요 뉴스입니다. 국회 조찬기도회는 남북회담의 성공을 기원하는 촛불예배에서 선언문을 통해 분단 55년 만에 이루어지는 이번 남북정상회담에서는 한반도의 평화정착과 남북 통일의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과 한나라당은 오늘 총무회담에서 이한동 총리 서리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열흘 동안의 준비기간을 거친 뒤 오는 26일과 27일 이틀간 열고 29일 본회의에서 총리 임명에 대한 국회 동의절차를 밟기로 합의했습니다. 서울 동대문 을 선거구에 대한 재검표 결과 한나라당 김영구 후보가 민주당 허인회 후보에 3표 차로 앞서 당락에는 변화가 없게 됐습니다. 지난 98년 만도기계 파업과 관련해 대법원이 노조 간부 1사람에게는 유죄, 다른 사람에게는 무죄로 판결하는 등 피고인만 다를 뿐 동일한 사안에 대해 서로 다른 판결을 내려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검찰이 전두환 대통령의 미납추징금을 받아내기 위해 전 씨 소유의 감정가 500만원짜리 벤츠 승용차를 압류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