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공공 부문 승용차 5부제 의무화 外 4건

입력 2006.05.19 (22:21) 수정 2006.05.19 (22: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는 오늘 노무현 대통령 주재로 국가 에너지 자문회의를 열어 이르면 다음 주부터 공공 부문에서 승용차 5부제를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또 원유 값 상승으로 수급이 불안정해질 경우 승용차 부제 운행을 단계적으로 민간 부문까지 확대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농업인 비정부기구인 세계농업인연맹,IFAP는 오늘 제37회 총회 폐막식에서 WTO체제 하에서 공정하고 공평한 농산물 무역협상을 촉구하는 세계 농민 헌장을 채택해 공식 선언했습니다.

지난 12일 국정 브리핑 기고문을 통해 평택 미군 기지 이전 반대 시위에 대한 진보매체의 보도 태도에 대해 균형감각을 상실했다고 비판했던 김동민 민주언론시민연합 공동대표가 오늘 대표직을 전격 사임했습니다.

수원지법 안산지원은 불륜증거를 확보할 목적으로 재벌가 사위의 사생활을 감시해온 LIG 손해보험 특수조사팀 직원 49살 서 모 씨 등 3명에게 실형을 선고했습니다.
불법 위치추적 행위에 대해 실형이 선고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경찰청은 기존 회청색 복장의 색상과 디자인이 어둡고 시대에 뒤떨어진다는 지적이 많아 다음주 월요일부터 연한 회색과 연한 아이보리색으로 교체해 착용한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단신] 공공 부문 승용차 5부제 의무화 外 4건
    • 입력 2006-05-19 21:40:18
    • 수정2006-05-19 22:36:33
    뉴스 9
정부는 오늘 노무현 대통령 주재로 국가 에너지 자문회의를 열어 이르면 다음 주부터 공공 부문에서 승용차 5부제를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또 원유 값 상승으로 수급이 불안정해질 경우 승용차 부제 운행을 단계적으로 민간 부문까지 확대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농업인 비정부기구인 세계농업인연맹,IFAP는 오늘 제37회 총회 폐막식에서 WTO체제 하에서 공정하고 공평한 농산물 무역협상을 촉구하는 세계 농민 헌장을 채택해 공식 선언했습니다. 지난 12일 국정 브리핑 기고문을 통해 평택 미군 기지 이전 반대 시위에 대한 진보매체의 보도 태도에 대해 균형감각을 상실했다고 비판했던 김동민 민주언론시민연합 공동대표가 오늘 대표직을 전격 사임했습니다. 수원지법 안산지원은 불륜증거를 확보할 목적으로 재벌가 사위의 사생활을 감시해온 LIG 손해보험 특수조사팀 직원 49살 서 모 씨 등 3명에게 실형을 선고했습니다. 불법 위치추적 행위에 대해 실형이 선고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경찰청은 기존 회청색 복장의 색상과 디자인이 어둡고 시대에 뒤떨어진다는 지적이 많아 다음주 월요일부터 연한 회색과 연한 아이보리색으로 교체해 착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