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준, 3경기 연속 완봉승 성공!

입력 2009.07.10 (22: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로야구 롯데의 송승준이 3경기 연속 완봉승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이유진 기자.

송승준선수,오늘 성공한다면 역대 몇번째인가요?

<리포트>

3경기 연속 완봉승은 한국 프로야구 사상 다섯번째이자, 95년이후 14년만에 나온 진기록입니다.

오늘 목동 경기는 기록에 도전하는 송승준과,이에 맞서는 히어로즈의 에이스 이현승의 기싸움이 시작부터 불꽃튀었는데요, 6회,이현승이 먼저 무너지면서 팽팽했던 균형이 깨졌습니다.

5회들어 만루 위기를 가까스로 넘기는 등 흔들리기 시작했던 이현승은 6회, 문규현과 조성환에게 연속 안타를 맞은 뒤 홍성흔에게 석점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반면, 타선의 지원속에 호투를 계속한 송승준은 9회까지 안타 3개에 무실점으로 막아내 3경기 연속 완봉승에 성공했습니다.

삼성이 SK를 7대 2로 앞서며 5연승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삼성은 2회, SK 중견수 실책 덕분에 선취점을 낸데 이어, 4회 강봉규의 홈런과 7회 최형우의 홈런 등에 힘입어 점수차를 벌렸습니다.

SK는 에이스 김광현이 선발 등판했지만, 5연패 사슬을 끊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LG는 한화에 5대 3으로 앞서고 있고, 기아와 두산은 현재 2대 2 동점입니다.

KBS 뉴스 이유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송승준, 3경기 연속 완봉승 성공!
    • 입력 2009-07-10 21:47:34
    뉴스 9
<앵커 멘트> 프로야구 롯데의 송승준이 3경기 연속 완봉승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이유진 기자. 송승준선수,오늘 성공한다면 역대 몇번째인가요? <리포트> 3경기 연속 완봉승은 한국 프로야구 사상 다섯번째이자, 95년이후 14년만에 나온 진기록입니다. 오늘 목동 경기는 기록에 도전하는 송승준과,이에 맞서는 히어로즈의 에이스 이현승의 기싸움이 시작부터 불꽃튀었는데요, 6회,이현승이 먼저 무너지면서 팽팽했던 균형이 깨졌습니다. 5회들어 만루 위기를 가까스로 넘기는 등 흔들리기 시작했던 이현승은 6회, 문규현과 조성환에게 연속 안타를 맞은 뒤 홍성흔에게 석점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반면, 타선의 지원속에 호투를 계속한 송승준은 9회까지 안타 3개에 무실점으로 막아내 3경기 연속 완봉승에 성공했습니다. 삼성이 SK를 7대 2로 앞서며 5연승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삼성은 2회, SK 중견수 실책 덕분에 선취점을 낸데 이어, 4회 강봉규의 홈런과 7회 최형우의 홈런 등에 힘입어 점수차를 벌렸습니다. SK는 에이스 김광현이 선발 등판했지만, 5연패 사슬을 끊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LG는 한화에 5대 3으로 앞서고 있고, 기아와 두산은 현재 2대 2 동점입니다. KBS 뉴스 이유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