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팁스] Click

입력 2010.05.25 (12: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우선 마우스를 누를 때 나는 '딸깍'소리를 연상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상대방과 궁합이 '척척' 맞을 때도 클릭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클릭'이 가진 다양한 의미, 토크팁스에서 함께 보시죠.

지금 보시는 것은 영화 '클릭'의 일부분입니다.

일을 해도 해도 늘 끝이 없다고 느끼는 남자 주인공 아담 샌들러.

그는 어느 날,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대로 뭐든지 이루어지는 신기한 리모콘을 손안에 쥐게 됩니다.

이 리모콘의 '클릭' 한 번이면 인생을 빠르게, 또는 느리게 조종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시간을 잠시 멈추게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들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멈춘 아버지, 부자간의 정이 매우 돈독해 보이는데요,

이렇게 의기투합이 톱니바퀴 맞물리듯 척척 들어맞을 때도 역시 클릭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만난 지 얼마 안 된 이 두 여성은 단시간에 급격히 친해집니다.

첫눈에 서로가 비슷하다는 걸 알아봤기 때문인데요,

상대가 나와 비슷하다는 느낌이 번쩍드는 것처럼, 머릿속을 문득 스치는 생각도 '클릭'이라고 표현합니다.

불현듯 살을 빼야겠다고 결심한 이 여자,

문득 떠오른 결심에 무려 56 킬로그램이나 감량하게 되는데요,

그녀의 머릿속을 '클릭'하고 두드린 생각은 아무래도 건강을 위해 살을 빼라는 것인 듯 합니다.

지금까지 토크팁스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토크 팁스] Click
    • 입력 2010-05-25 12:44:26
    지구촌뉴스
'클릭'하면 우선 마우스를 누를 때 나는 '딸깍'소리를 연상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상대방과 궁합이 '척척' 맞을 때도 클릭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클릭'이 가진 다양한 의미, 토크팁스에서 함께 보시죠. 지금 보시는 것은 영화 '클릭'의 일부분입니다. 일을 해도 해도 늘 끝이 없다고 느끼는 남자 주인공 아담 샌들러. 그는 어느 날, 버튼만 누르면 원하는 대로 뭐든지 이루어지는 신기한 리모콘을 손안에 쥐게 됩니다. 이 리모콘의 '클릭' 한 번이면 인생을 빠르게, 또는 느리게 조종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시간을 잠시 멈추게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들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멈춘 아버지, 부자간의 정이 매우 돈독해 보이는데요, 이렇게 의기투합이 톱니바퀴 맞물리듯 척척 들어맞을 때도 역시 클릭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만난 지 얼마 안 된 이 두 여성은 단시간에 급격히 친해집니다. 첫눈에 서로가 비슷하다는 걸 알아봤기 때문인데요, 상대가 나와 비슷하다는 느낌이 번쩍드는 것처럼, 머릿속을 문득 스치는 생각도 '클릭'이라고 표현합니다. 불현듯 살을 빼야겠다고 결심한 이 여자, 문득 떠오른 결심에 무려 56 킬로그램이나 감량하게 되는데요, 그녀의 머릿속을 '클릭'하고 두드린 생각은 아무래도 건강을 위해 살을 빼라는 것인 듯 합니다. 지금까지 토크팁스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