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이 대통령 “G20 실질적 성과 내야” 外

입력 2010.07.29 (22: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 G20 서울 정상회의 준비상황을 보고 받고, 무엇보다 지난 캐나다 토론토 회의에서 미뤄졌던 의제들에 대한 합의를 이끌어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것이 G20 성공 개최의 관건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대체 의학 금지’ 의료법 합헌 결정

헌법재판소는 의사면허가 없는 사람에 의한 침구술등 대체의학을 원천적으로 금지하는 의료법 조항에 대해 부산지법이 제청한 위헌법률심판 사건에서 합헌 4대 위헌 5의 의견으로 한헙 결정을 내렸습니다.

“강릉 해상 F-5 전투기 추락은 해무 때문”

지난달 18일 발생한 강원도 강릉 앞바다에서의 F-5 전투기 추락사고는 짙은 바다안개 때문에 조종사가 활주로를 발견하지 못해 추락한 것으로 조사됐으며 기계적 결함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공군이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이 대통령 “G20 실질적 성과 내야” 外
    • 입력 2010-07-29 22:03:34
    뉴스 9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 G20 서울 정상회의 준비상황을 보고 받고, 무엇보다 지난 캐나다 토론토 회의에서 미뤄졌던 의제들에 대한 합의를 이끌어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것이 G20 성공 개최의 관건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대체 의학 금지’ 의료법 합헌 결정 헌법재판소는 의사면허가 없는 사람에 의한 침구술등 대체의학을 원천적으로 금지하는 의료법 조항에 대해 부산지법이 제청한 위헌법률심판 사건에서 합헌 4대 위헌 5의 의견으로 한헙 결정을 내렸습니다. “강릉 해상 F-5 전투기 추락은 해무 때문” 지난달 18일 발생한 강원도 강릉 앞바다에서의 F-5 전투기 추락사고는 짙은 바다안개 때문에 조종사가 활주로를 발견하지 못해 추락한 것으로 조사됐으며 기계적 결함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공군이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